한성SMB솔루션, 기업용 웹하드 솔루션 ‘NC-스토리지’ 국내는 물론 수출로 ‘인기몰이’

뉴스 제공
한성SMB솔루션
2012-01-10 10:52
서울--(뉴스와이어)--중소 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및 백업 솔루션의 전문 유통 기업 ㈜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의 기업용 웹하드 솔루션인 ‘NC-스토리지(NC-Storage: Network Cloud Storage)’가 지난해 11월 출시된 이후 국내는 물론 수출로 다양한 산업군에 활용되면서 지금까지 1000개가 넘는 매출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NC-스토리지는 다국적 기업, 중소 기업, 대학교, 공공기관, 연구소, 영상 기업, 병원 등 다양한 산업 군에서 활용되고 있어, 고객들의 신뢰도가 높은 제품이다. 한성SMB는 스토리지에 탑재되어 판매하던 방식뿐만 아니라 독립형 솔루션 판매를 강화하고 있으며, 이미 독일과 이태리 및 영국 등의 유럽은 물론 일본, 미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한성SMB가 자체 개발한 NC-스토리지는 NAS(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군과 연동하여 스토리지의 활용도를 높여주는 독립형 기업용 웹하드 솔루션으로, 기업이 자체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운영하여 통합 데이터 관리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사용이 용이한 유저인터페이스(UI)를 제공하며, 시스템 백업 기능을 크게 강화하여 기업의 중요 파일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NAS 시스템과 연동하여 그룹 디스크 등을 통한 협업, 업무자료를 내부 인트라넷뿐만 아니라 외부 인터넷을 통해서도 공유 가능한 폭넓은 공유 영역, 엄격한 자료 접근 권한 관리를 통한 기업 보안 및 불의의 상황으로부터 기업자료 보호를 위한 PC 백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여, 기존 파일 서버의 기능적 한계를 넘어선 최적의 인터넷 기반 기업 자료 관리를 제공한다.

NC-스토리지는 기업 관리자가 조직원별로 계정을 만들어 가상의 스토리지 공간을 자유롭게 할당할 수 있으며, 회사 구성원는 인터넷으로 회사 내에서나 국내외 출장중에도 언제, 어디서나 대용량 자료의 공유 및 저장이 가능하다.

특히 큐냅(Qnap)과 넷기어, 시놀로지 등의 NAS(Network attached storage)에 자동으로 설치하여 관리할 수 있으며, 기본 패키지인 NC-콘솔을 사용하여 쉽게 최신 패치를 적용하거나 모든 설정을 백업하고 복원할 수 있다.

한성SMB 이승준 대표는 “기업에서 사용하는 데이터 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이동 중에도 업무를 하는 모바일 오피스 환경이 조성되면서, 클라우드 기반의 안정적 데이터 관리 시스템 운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하고, “NC-스토리지를 독립형 솔루션으로 판매하는 방법으로 영업을 강화하고, 파트너 사들과의 협력 등으로 수출 판로를 개척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NC-스토리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성 SMB 홈페이지(www.hansungsmb.co.kr) 및 한성SMB(전화 02-2093–1007, sales@hansungsmb.co.kr)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성SMB솔루션 개요
한성SMB솔루션은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유통 및 스토리지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이다. 창업 이래 오로지 컴퓨터와 관련된 세계 최고의 주변기기 제품을 취급해 왔으며 오랜 기술력과 튼튼한 유통 구조를 바탕으로 최첨단의 제품을 엄선해 개발·공급해 왔다. 엔트리 레벨에서 엔터프라이즈까지 국내외 유명 스토리지 브랜드 제품을 기반으로 고객 가치 제안을 통해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ansungsmb.co.kr

연락처

한성SMB
이승준 실장
02-2093-1007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6263-7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