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본웨딩 박람회’서 ‘올웨이즈 베이비 비비크림’ 증정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2-01-10 17:05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천연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www.elishacoy.com)가 2012년 1월 14,15일 양일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에서 열리는 제 13회 본웨딩 박람회를 찾은 예비 신혼부부 100명에게 신제품 ‘올웨이즈 베이비 비비크림 (ALWAYS BABY BB CREAM)’을 증정한다.

‘올웨이즈 베이비 비비크림’은 바르는 순간 촘촘한 윤기에 수분 가득 광채 피부를 느낄 수 있으며 아기피부처럼 보송보송하고 보드라운 피부를 연출 시킬 수 있어 누구나 쉽게 동안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스마트한 비비크림 이다.

엘리샤코이 김훈 대표이사는 “‘올웨이즈 베이비 비비크림’은 미백, 수분 그리고 모공 케어 까지 되는 3 in 1 제품으로 출시하자마자 선풍적인 인기를 몰고 온 제품이다”라며 “ 비비크림 2종 샘플 키트 1000세트와 함께 제공됨으로써 본웨딩에 오는 많은 예비 신혼부부에게 엘리샤코이의 제품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2005년 제 1회 미지윈 웨딩 박람회를 시작으로 올해 13회를 맞는 본웨딩 박람회는 신혼부부의 웨딩컨설팅에서 신혼여행까지 모든 웨딩 관련 품목을 원스톱으로 접할 수 있어많은 예비 신혼부부에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http://fair.bornwedding.com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장영환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