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제 8회 웹어워드 코리아’ 2관왕 수상 기념 이벤트 실시
- 제 8회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브랜드이노베이션대상’, ‘생활브랜드부문통합대상’ 수상
-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컨텐츠를 온라인에 구현, 통일된 브랜드 경험 제공
뚜레쥬르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KIPFA)가 11일 진행한 ‘제8회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자사의 브랜드 사이트가 <브랜드 이노베이션 대상>과 <생활브랜드 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2관왕 수상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뚜레쥬르의 대상 축하 메시지를 남겨주세요”라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사이트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총 20명을 선정해 5천원 상당의 제품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뚜레쥬르의 브랜드 사이트(www.tlj.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4월 새롭게 선보인 뚜레쥬르의 브랜드 사이트는 新 BI(Brand Identity)를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최적화 된 디자인을 적용한 것은 물론, 우수한 UI(User Interface · 사용자와 컴퓨터가 상호 작용하는 시스템) / UX(User eXperience · 상품과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느끼는 고객들의 경험)를 실현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뚜레쥬르의 브랜드 사이트는 2010년 리뉴얼 한 新BI 를 온라인 상에 구현하고, 오프라인 매장과 콘텐츠 디자인을 동일하게 완성해 소비자로 하여금 온-오프라인에 걸쳐 통일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한 깔끔한 웹 페이지 구성과 전체 메뉴를 한번에 볼 수 있어 가독성과 사용 편의성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얻기도 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뚜레쥬르 브랜드 사이트를 리뉴얼하면서 소비자들이 뚜레쥬르의 <맛있고 건강한 정통 유러피언 베이커리>라는 BI를 쉽게 인식할 수 있도록 자사 브랜드만의 정통성과 진정성을 담아내고자 노력했는데, 좋은 평가와 더불어 큰 상까지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뚜레쥬르 브랜드에 대한 양질의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콘텐츠 개발과 함께 더 쉽고 간편하게 브랜드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꾸준히 관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CJ뚜레쥬르 개요
‘매일매일(Tous Les Jours)’ 이라는 뜻의 뚜레쥬르는 CJ㈜ 베이커리 BU(business unit)의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매장에서 매일매일 100% 모든 빵을 바로 구워 신선한 빵을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tlj.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한지현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