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설맞이 쇼핑 페스티벌’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외환은행(은행장 래리 클레인/www.keb.co.kr)은 민족의 최대 명절인 설 연휴를 맞이하여 외환카드 고객을 위한 ‘설맞이 쇼핑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설맞이 쇼핑 페스티벌’은 설연휴의 시작일인 22일까지 이마트,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그리고 주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우선 국내 최대 유통 할인점인 이마트와 홈플러스에서 외환카드로 선물세트를 구매 시 금액 구간별로 10%의 상품권 증정 또는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신선식품 선물세트인 경우 구매 금액 구간별로 5%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5%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현대백화점에서 외환카드로 20만원/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서는 각각 1만원/2만원 상품권이 지급되며 국내 주요 인터넷 쇼핑몰인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등에서 매일 할인쿠폰 및 각종 경품 등이 제공된다.

외환카드 관계자는 “민족의 명절인 설은 가족 친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날이기도 하지만 경제적인 부담이 일시에 많아지는 때”라며, “이러한 때에 외환카드를 애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정성껏 마련한 행사”라고 이번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외환카드 홈페이지 (www.yescard.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연락처

외환은행 홍보부
차장 박용진
02-729-01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