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글로벌 인기작 ‘타워디펜스’ 국내 오픈마켓 3사 출시 완료

- ‘타워디펜스’, 애플 앱스토어에서 글로벌 인기를 과시하며 단연 돋보인 디펜스 게임으로 국내 상륙

- 이달 31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하며 추첨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 제공

- ‘타워디펜스’ 게임을 1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이벤트’ 1월 20일까지 진행

뉴스 제공
컴투스 코스닥 078340
2012-01-11 11:53
서울--(뉴스와이어)--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의 스마트폰용 디펜스게임 ‘타워디펜스’가 T 스토어, olleh 마켓에 이어 U+ 앱마켓에도 서비스를 시작하며 이달 10일 국내 오픈마켓 3사를 통한 출시를 완료했다고 전했다.

‘타워디펜스’는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먼저 서비스를 시작했고, 출시 이후 영국, 스웨덴, 오스트리아, 독일 등 유럽시장에서 전체 유료 앱1위를 달성한 글로벌 인기 디펜스 게임이다. 이번 국내 오픈마켓 3사 서비스를 통해 또 한번 국내 유저들에게 크게 환영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타워디펜스’는 적의 공격으로부터 기지를 방어하는 디펜스 게임으로 각각의 특수한 공격력을 갖는 9개 타워를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공격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재미 요소가 돋보인다. 방대한 스토리의 캠페인모드와 유저의 도전의지를 계속 자극하는 챌린지모드를 함께 제공하며, 4종의 스페셜 무기들은 위기 상황을 타파하는 최종병기의 역할을 톡톡히 해준다.

게임을 먼저 접해본 국내 유저들은 마켓별 게시판 댓글을 통해 “굿!! 최고입니다. 디펜스 매니아인데 최고네요^^.(010--0706님)”, “내가 8년 동안 찾던 디펜스 게임을 오늘 찾았군요.(010--3871 님)”, “와우~ 퀄리티가 장난아님! 왜 외국에서 인기 있는지 알만함.(010-3693- 님)”라며 게임에 대해 호평했다.

컴투스는 ‘타워디펜스’의 국내 오픈마켓 3사 <출시 기념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실시하며, 경품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영화 관람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희망 참가자들은 컴투스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한 후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참여가 완료된다.

또, 국내 오픈마켓 ‘타워디펜스’ 출시를 기다려온 유저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열어, 1월 20일 까지 해당 게임을 1,0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타워디펜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전략홍보팀
박성진 과장
02-6292-6069, 010-3829-39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