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iping Re, Risk Explorer(TM)의 라이센스를 받다

뉴스 제공
Ultimate Risk Solutions
2012-01-11 18:32
홍콩--(뉴스와이어)--아시아 최고의 재보험회사인 Taiping Reinsurance Company, Ltd. (Taiping Re)가 Ultimate Risk Solutions, Ltd. (URS)의 재무위험 소프트웨어 제품 패키지의 사용 허가를 받았다고 URS의 아시아 담당 관리이사인 David Piesse가 발표했다.

이 패키지에는 전세계 주요 보험회사, 재보험회사, 브로커 및 보험 규제기관들이 사용하는 리스크 모델링 및 전략 의사결정 도구로 사용하는 동적 재무분석 소프트웨어인 Risk Explorer™, 스토캐스틱 손실 보전 소프트웨어인 Res-Solver™, 다양한 경제환경에서 거시 경제 지표의 반응을 시연하는 글로벌 경제 시나리오 생성기인 URS Real World™으로 구성되어 있다.

URS의 설립자이자 CEO인 Alex Bushel은 “Taiping Re에서 실시한 철저한 연구와 비교 분석 끝에 Risk Explorer™, Res-Solver™ , URS Real World™ 이 모델링 니즈를 가장 잘 충족한다고 판단했다” 라고 말했다.

Piesse는 “우리는 아시아 지역에 전력을 다하고 있으며 당사의 홍콩 사무소에서 비즈니스 파트너 Talent & Pro Limited와 함께 Taiping Re 에 지속적으로 적극적인 지원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Talent & Pro, Hong Kong의 상무이사인 Patrick Ho는 “향후 3년 간 Taiping Re에 대한 분석 지원 역할을 수행함은 물론 프로젝트 매니저로서의 역할을 하게 되어 기쁘다” 라고 말했다.

Taiping Re는 China Taiping Group 의 자회사로 31년간 홍콩에서 법인으로 영업을 해 온 최대 전문 재보험 회사이다. 이 회사는 또한 베이징의 사무소를 통하여 중국에 재보험을 제공하는 주요 재보험사이며, 말레이시아 라부안 사무소를 통하여 동남아시아에 재보험을 제공하고 있다. Taiping Re는 A.M. Best로부터 A-Excellent, Standard & Poor's에서는 A-Strong 그리고 Fitch로부터 A Strong 등급을 받고 있다.

Ultimate Risk Solutions, LLC는 뉴욕, 런던, 쮜리히, 마드리드, 홍콩, 방콕, 싱가포르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독립 재무리스크 소프트웨어 개발사이다. 2001년에 설립된 URS는 전세계 규제기관뿐만 아니라 보험사와 재보험사에 역동적인 재무분석 위험 모델을 제공하는 최대 업체 중의 하나로 성장해왔다.

Talent & Pro Hong Kong Limited는 보험 컨설팅회사이자 인소싱 기업으로 네덜란드에 본사가 있으며 영국, 상하이 및 홍콩에 사무실을 두고 있다.

Ultimate Risk Solutions 개요
Ultimate Risk Solutions는 재산/인명 보험 및 재보험 업계를 대상으로 리스크 모델링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 이다.

웹사이트: http://www.ultirisk.com

연락처

Mechlin Moore
MDM Communications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