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라디오’ 이민정, 이정진, 이광수, 정유미 지방 무대인사 결정

뉴스 제공
쇼박스 코스닥 086980
2012-01-12 09:01
서울--(뉴스와이어)--퇴출 위기의 DJ ‘진아’(이민정)와 폐지 직전의 라디오 프로그램 ‘원더풀 라디오’를 둘러싼 방송계의 생생한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내며 새해 첫 한국영화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원더풀 라디오>(제공 쇼박스㈜미디어플렉스 l 제작 ㈜영화사 아이비젼)가 서울, 수원 무대인사에 이어 이번 주말 1월 14일(토), 15일(일) 부산과 대구 지역 무대인사에 나선다.

1월 14일(토), 15일(일) 지방 무대인사 확정!
권칠인 감독, 이민정, 이정진, 이광수, 정유미가 부산과 대구에 뜬다!

1월 10일(화) 전국 관객 50만 명을 돌파하며 한국영화 예매율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원더풀 라디오>가 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에 힘입어 이번 주말 지방 관객들과의 만남에 나선다. 권칠인 감독과 이민정, 이정진, 이광수, 정유미가 1월 14일(토), 15일(일) 이틀간 부산과 대구 지역을 돌며 <원더풀 라디오>의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을 만나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원더풀 라디오>는 1월 14일(토) CGV 서면을 시작으로 메가박스 해운대, CGV 센텀시티 등 부산 일대에서, 1월 15일(일) CGV 대구스타디움, CGV 대구, 메가박스 대구 등 대구 지역에서 무대인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원더풀 라디오>는 개봉 주 서울과 수원 지역 무대인사 당시 매진 행렬과 더불어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며 극장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특히 지난주 무대인사에서 배우 이광수의 코믹 댄스와 즉석 추첨으로 영화 OST 증정 이벤트가 열려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당시 무대인사의 모습을 담은 영상과 사진이 SNS를 통해 온라인에 퍼져나가며 화제를 모아 이번 무대인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웃음, 감동은 물론 귀를 사로잡는 다양한 음악까지 만날 수 있는 <원더풀 라디오>는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극장가 거센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원더풀 라디오>는 온라인에서 뜨거운 호응과 찬사로 기대를 더하며, 이번 주말 부산과 대구 지역의 무대인사로 흥행에 한층 탄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름다운 노래와 많은 이들의 이야기가 있는 방송국, 그 뒤편에서 벌어지는 리얼하고 생생한 이야기를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통해 유쾌하게 담아낸 영화 <원더풀 라디오>는 1월 5일 개봉, 새해 첫 한국 영화로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owbox.co.kr

연락처

1st Look 퍼스트 룩
518-1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