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기, 열정, 진심을 담아 새 인생을 지원하고 응원하는 사람들…MK창업 창업전문팀장 5인

뉴스 제공
MK BUSINESS
2012-01-12 09:17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예비 창업자라는 말을 흔히 쓴다. 평균 수명이 길어지고 퇴직 연령은 낮아지면서 장년층이 선택할 수 있는 대안은 창업이 거의 유일하다고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청년들 역시 과거의 구조와 다를 바 없는 ‘회사’의 틀에 박힌 시스템이 아닌, 스스로 고민하고 발로 뛰어 나만의 색을 낼 수 있는 방법의 하나로 창업을 고민한다. 예비 창업자, 그리고 프랜차이즈 사업을 꿈꾸는 기존 창업자들에게 성공의 확률을 더해주는 사람들. 패기와 열정, 진심을 담아 창업자들의 꿈에 날개를 달아주려는 MK창업 창업전문팀장들과 함께하면 어떨까.

창업, 인생을 걸고 하는 도전

직장인들이 가장 잘 하는 거짓말 1순위가 ‘이 회사 그만둬야지’라는 기사가 얼마 전 인터넷에서 이슈가 된 적이 있다. 그저 웃어 넘기기에는 괜히 씁쓸한 기분이 드는 것은 대부분 직장인들의 공통된 마음일 것이다. 회사에 다니고 있는 사람들도, 자의든 타의든 직장을 그만둔 사람들도, 직장을 구하지 못해 고민하는 사람들도 가슴 한 구석에서 한 번쯤 ‘나만의 가게’를 창업하는 꿈을 꾸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누구도 선뜻 그러겠노라 나서지 못하는 이유는 창업이야 말로 내 인생을 새로운 방향으로 돌려놓을 수도 있는 엄청난 도전이기 때문이다.

MK창업 창업전문가들은 예비 창업자가 가지고 있는 자본금에 맞게 예비 창업자의 성향과 적성에 맞는 창업 아이템을 조언해주고, 그들이 창업하고자 하는 브랜드와 맞는 상권을 분석해준다. 또한 적당한 상권에서 적정한 점포를 양수,양도 하는 것을 비롯하여 점포 오픈에 이르기까지 길고도 불안한 과정을 함께 하며 지속적인 길잡이가 되어 준다.

매장을 오픈한 다음에도 불특정 다수의 잠재고객들이 ‘내 가게’를 인지할 수 있게끔 타깃층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며 창업자가 최고의 수익률을 낼 수 있게 인내를 갖고 함께한다. 개인 창업 뿐 아니라 프랜차이즈 창업 인큐베이팅에 이르기까지 MK창업의 창업전문가들이들이 하는 일은 밤낮을 가리지 않고 계속된다. 때로는 실패한 창업자들로부터 질타를 받기도 하고, 뜻대로 흘러가지 않는 일에 좌절도 하지만 고객의 새로운 인생을 위해 함께 뛰는 일은 어떤 영업 보다 가치 있는 일이라는 생각을 하며 오늘도 힘을 낸다.

모든 일은 내 의지에 달린 것

30대 초반 젊은 나이에 팀장이라는 직급을 달고 꽤 높은 연봉을 받으며 승승장구하는 MK창업의 팀장들을 보면 ‘나도 창업 전문가에 한번 도전해볼까’하는 생각이 들만도 한다. 그러나 그들은 말한다. 모든 일은 본인의 의지에 달린 것이고. 절실하지 않은 사람은 성공할 수 없다고 말이다.

영업은 일반적인 회사원이 하는 일과는 다르다. 창업 전문가들이 하는 영업 업무 또한 일반적인 영업사원과는 비교하기 어렵다. 예비 창업자의 머릿속에 있는 창업에 대한 꿈을 현실로 만들어 내고 성공의 입구까지 이끌어 가는 일은 어느 한 순간도 똑같을 수 없다. 개개인이 처한 상황에 따라 진행과정도 방법도 달라져야 하는, 그야말로 무에서 유를 창조해내는 일이기 때문이다. 아무리 마음을 쓰고 머리를 써서 최선의 결과를 만들어 놓아도 마지막에 한 가지가 틀어져서 그간의 노력이 허사가 되는 일도 부지기수다. 매달 안정적인 급여나 예측 가능한 출퇴근 시간에 대한 기대도 버려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MK창업 창업전문가들은 말한다. 젊은 패기와 열정으로 어떠한 환경에서도 인내와 끈기를 잃지 않는 의지가 있다면 도전하라고. 본인의 의지만 있다면 빠른 시일 내에 원하는 것을 이룰 수도 있지만 그것은 모두 본인의 노력에 달린 것이다. 오히려 남들보다 더 늦을 수도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은 창업전선에 뛰어든 이들과 창업전문가 앞에 똑같이 놓인 숙제와도 같다. 단지 조금이라도 성공의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이들은 오늘도 끊임없이 연구하고 분석한다. 누군가의 찬란한 미래를 위해 말이다.

창업 문의 02) 517-7755

MK BUSINESS 개요
MK BUSINESS는 창업을 위한 상권분석, 매출분석, 자료수집을 위해 매순간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창업전문가 그룹입니다. 방대한 창업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예비 창업자들이 진심으로 원하는 모든 부분에 세세하게 관여하여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락처

MK창업 언론홍보팀
대리 이열
02-517-7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