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책, 이수광 작가 신작 ‘삼국지’ 독점 연재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2-01-13 09:18
서울--(뉴스와이어)--베스트셀러 작가 이수광의 신작이 네이트에서 독점 연재된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1월부터 올 해 연말까지 이수광의 신작 ‘삼국지’를 네이트에서 실시간 연재한다고 13일 밝혔다.

역사 속의 영웅호걸들의 흥망과 제후들의 부침이 작가의 새로운 시각으로 다시 쓰여질 이번 작품은 매주 월/수/금 업데이트 된다. 또한 네이트 책서비스에서 누구나 실시간으로 읽을 수 있으며 댓글로 작가에게 소감이나 의견도 직접 전달 가능하다.

이수광 작가는 “역사소설 작가 중 많은 이들이 평생에 한 번 삼국지를 쓰려는 야심을 갖고 있다”며 본인 역시 오래 전부터 삼국지를 쓸 기회가 오길 기다리며 중국 여행을 하는 등 자료를 수집해 왔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연재에 대해 “독자들께 얼마나 재미있는 삼국지를 보여드릴 지에 가장 염두를 두며 연재에 매진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앞서 네이트는 2009년 스티븐 세일러 작가의 신작 ‘로마 서브 로사’와 2010년 이수광 작가가 사기열전을 재해석한 ‘천하를 뒤흔든 30인의 사기 영웅들’을 독점 연재한 바 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안현수
070-7401-24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