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낚시터, 낚시터 최초 SNS 마케팅 실시

- 블로그 운영에 이어 페이스북, 트위터 계정 오픈

뉴스 제공
김포낚시터
2012-01-13 13:19
김포--(뉴스와이어)--철갑상어 낚시터, 바다낚시와 민물낚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낚시터로 유명한 김포낚시터가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한 페이스북, 트위터 계정을 오픈했다. 김포낚시터는 그동안 낚시전문채널 FTV와 낚시대회 진행, 낚시법 소개 블로그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온 바 있다. 최근 민물낚시터 뿐 아니라 실내 하우스 바다낚시터를 오픈해 연일 만석을 기록하기도 했다.

김포낚시터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는 그날그날의 조황, 어종 방류 실시간 안내 등 다양한 소통이 이루어진다. 낚시 중 ‘대어’를 낚은 조사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한다. 트위터 계정 오픈 뿐 아니라 당(모임)을 개설해 낚시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과의 소통도 꾀하고 있다. 보통 홈페이지나 블로그 하나도 제대로 운영되지 않는 다른 낚시터와는 차별화된 SNS마케팅 전략이다.

앞으로 김포낚시터의 페이스북(kimpofish)과 트위터(@kimpofish) 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홈페이지와 연계해 유용한 낚시 정보를 공유하며 ‘관계’를 중심으로 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김포낚시터의 온라인 홍보를 담당하는 박지성 홍보실장은 “SNS, 카페, 블로그 등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더욱 확대하여 빠른 정보공유와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김포낚시터가 되겠다”며 “가능한 많은 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문제점을 개선해 나가고 더욱 즐거운 김포낚시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포낚시터는 현재 만석을 자랑하는 실내 바다낚시터의 좌석수를 늘이기 위한 공사도 예정 중에 있다. 더 쾌적한 환경과 더 많은 사람들이 낚시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는 모습이다.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활발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는 김포낚시터의 다음 행보를 주목해보자.

연락처

김포낚시터 홍보팀
010-988-95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