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로이, BroadR-Reach와 MOST 검증을 제공하는 오토모티브 테스트 솔루션 출시

2012-01-13 13:54
서울--(뉴스와이어)--테스트 및 계측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 르크로이(지사장 이운재 www.lecroy.com)는 오늘, 최신 자동차 시장을 겨냥한 오토모티브 테스트 패키지 3종을 출시했다. 새로운 QPHY-BroadR-Reach와 QPHY-MOST 테스트 소프트웨어는 브로드컴과 MOST 협회 등 자동차 및 반도체 제조사들의 요청에 의해 공동 개발하였고, 각각 차세대 차량용 네트워크 표준인 MOST와 BroadR-Reach 에 대한 자동 컴플라이언스 테스트를 제공한다. 또 다른 신제품인 VBA(Vehicle Bus Analyzer: 자동차 버스 분석기)는 범용 차량용 통신 프로토콜인 CAN, LIN, FlexRay의 트리거와 디코딩, 분석을 지원하는 단일 옵션의 테스트 패키지로서 WaveRunner 6Zi, WavePro 7Zi, WaveMaster 8Zi 오실로스코프 모델에서 이용 가능하다.

르크로이의 새로운 오토모티브 테스트 솔루션을 통해 차량용 엔터테인먼트와 인포테인먼트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엔지니어들은 보다 경제적이면서 저전력의 강력한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게 되었다.

MOST 50 ePHY 와 150 oPHY 표준

르크로이 QPHY(QualiPHY) 패키지는 자동 테스트 스크립트를 제공하여 MOST 50 ePHY와 150 oPHY 신호에 대한 빠르고 신뢰성 있는 테스트를 제공한다. 이 표준들은 비디오 디스플레이와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연결 디바이스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등장하였다. 지난 5년간 이 시장는 더욱 가파르게 성장하였고, 다양한 비디오 디스플레이와 GPS 네비게이션, 오디오, DVD, CD, 위성 라디오, 블루투스 연결 및 음성폰 시스템 등을 제약없이 하나의 네트워크상에서 통신하는 기술에 대한 테스트 문제가 대두되었다. MOST (Media Oriented Systems Transport)는 차량용 멀티미디어 및 인포테이먼트 네트워킹에서 널리 사용되는 표준이다. MOST 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mostcooperation.com 에서 찾아볼 수 있다.

브로드컴의 새로운 BroadR-Reach PHY 표준

브로드컴이 최근 선보인 BroadR-Reach 기술은 하나의 UTP (Unshielded twisted pair wiring)를 통해 100 Mbps 이더넷을 제공하는 업계에서 가장 경제적인 가격의 케이블 솔루션이다. BroadR-Reach는 자동차 업계의 엄격한 차량 조건에 맞게 개발됐으며, 다양한 차량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하고, 광범위한 외부 디바이스들과의 연결을 지원한다. 현재 르크로이만이 BroadR-Reach의 물리계층 검증 솔루션을 제공하는 유일한 회사이다. 이 솔루션에는 자동 컴플라이언스 테스트인 QPHY-BroadR-Reach와 더불어 테스트 픽스처 및 케이블이 포함된다. BroadR-Reach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Broadcom.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Vehicle Bus Analyzer (VBA) 테스트 솔루션

CAN, LIN, FlexRay 등의 오토모티브 시스템 프로토콜들은 오늘날 자동차에서 각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르크로이의 VBA 테스트 패키지는 CAN, LIN, FlexRay 트리거와 디코딩, 분석 솔루션을 단일 옵션으로 제공하며, 추가로 FlexRay 의 물리 계층 테스트도 제공한다. VBA 솔루션은 차량용 .dbc 데이터베이스 파일을 사용하여 CAN 프로토콜 신호를 어플리케이션 계층의 심볼릭 텍스트로 디코드하는 특별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사용자들은 모든 영역의 CAN 프로토콜 스택 정보를 관측할 수 있고, CAN 버스에 영향을 미치는 회로 내의 전기적 신호들까지 볼 수 있다. 이 기능은 시리얼 프로토콜 메시지 흐름에서 데이터를 추출하여 오실로스코프 화면에 직관적으로 표시하므로 사용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다. VBA 옵션은 르크로이 WaveRunner 6Zi, WavePro 7Zi, WaveMaster 8Zi 오실로스코프에서 지원한다.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개요
텔레다인르크로이(Teledyne LeCroy)는 오실로스코프, 시리얼 데이터 분석기, 프로토콜 분석기의 리더로서 복잡한 전자 신호에 대한 빠른 측정과 분석, 검증을 제공함으로써 제품 혁신을 이끌어내는 기기를 개발한다. 2012년 4월 65GHz 대역의 LabMaster 10Zi 오실로스코프를 출시하면서 최고의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광범위한 테스트 솔루션은 컴퓨터/반도체/소비가전, 데이터 스토리지, 차량/산업용, 군사/항공우주 분야에 적용되며 'WaveShape 분석'의 창시자이자 리더로서 오늘날 정보통신 산업에 기여했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미국 뉴욕 체스트넛 리지에 본사가 있고, 1964년 설립됐다. 한국 지사인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는 1998년 설립됐다.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lecroy.com/korea

연락처

르크로이코리아 마케팅팀
박지윤
02-558-8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