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프라자, 600W급 고효율 DC-DC 컨버터 출시

- 600W급 ISOLATED DC-DC CONVERTER ‘YPM600’ 시리즈

- 60W급 AC-DC CONVERTER ‘FS60’ 시리즈

- ISOLATED DC-DC CONVERTER ‘SPS20’ 시리즈

뉴스 제공
파워프라자
2012-01-13 16:59
서울--(뉴스와이어)--산업, 통신용 전원공급장치(Switching Mode Power Supply) 연구개발 선두업체인 파워프라자(대표이사 김성호 www.powerplaza.com)는 고용량, 고효율 컨버터를 새롭게 출시하였다.

600W급 ISOLATED DC-DC CONVERTER ‘YPM600’ 시리즈

‘YPM600’은 출력 12V/50A의 600W급 고용량, 고효율의 절연 DC-DC 컨버터로 입력 전압별 제품을 시리즈화함으로써 사용자가 적용시스템에 맞도록 선택할 수 있는 범위를 다양화하였다. 또한 시스템에 용이하게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마운팅 홀과 스크류 단자를 적용하였으며, 용량 대비 소형화 사이즈(186.5ⅹ75ⅹ18.75mm)를 제공한다.

모든 칩 부품과 단자를 SMT화하여 생산 신뢰성을 높였으며, PCB COOL PAD 공법을 적용하여 방열특성을 개선하였다. 발열부품의 열을 빠르게 방열판으로 전도되도록 설계함으로써 외부에서 용이하게 방열할 수 있도록 고안된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한 고신뢰성을 갖춘 제품이다.

입력전압 : DC 48V(36~75), 72V(50~100), 96V(60~115), 150V(100~200), 300V(200~400)
출력전압 : 12V Single Outputs
주요사양 :
- High Efficiency
- Screw Type Pin
- 1500Vdc Input to Output Isolation
- Output Over Voltage Protection (OVP)
- Input Over Voltage Protection (OVLO)
- Input Under Voltage Protection (UVLO)
- Over Temperature Protection (OTP)
- Over Current Protection (OCP)
- Short Circuit Protection (Hiccup, Auto-Restart)
- Remote On/Off Control (CNT)

60W급 AC-DC CONVERTER ‘FS60’ 시리즈

기존 자사 제품 ‘FS’ 시리즈 추가 모델로 초소형, 고효율의 60W급 AC-DC 컨버터이다.

산업 및 통신용 제품에 사용되는 소형 On-Board 모듈로 넓은 입력범위를 수용하면서 안전화한 DC 전압을 공급한다. 제품 내부는 실리콘 몰딩이 되어 절연내압이 크고 과열을 방지해주며 동급 컨버터 대비 무게 또한 가볍게 개발되었다. 또한 PCB에 직접 마운팅이 가능하며 마운팅 홀을 추가하여 설계 편의성을 고려하였다.

입력전압 : AC 85~264V(or DC 110~340V)
출력전압 : 5V, 12V, 15V, 24V, ±12V, ±15V Outputs
주요사양 :
- High Efficiency
- Encapsulated, Compact Case
- Universal Input
- Surface Mounting Technology
- Built-in EMI Filter
- Inrush Current Limit
- Fixed Output Voltage
- Thermal Shutdown
- Output Short Circuit Protection
- Over Voltage Protection
- Low Output Ripple / Noise
- Isolated Output
- 2 Year Warranty

ISOLATED DC-DC CONVERTER ‘SPS20’ 시리즈

‘SPS’ 시리즈는 기존 제품의 수명을 크게 좌우하는 부품인 캐패시터를 적층 세라믹 캐패시터로 적용 설계하여, 제품의 신뢰도 및 수명을 향상 시킨 제품으로 초소형, 고효율, 합리적 가격으로 혁신적인 설계를 할 수 있다. 따라서 산업 및 통신용 제품 또는 전기, 전자장치에 장착 가능한 초소형 제품이다.

입력전압 : DC 24V(18~36), 48V(36~76)
출력전압 : 3.3V, 5V, 12V, 15V, ±12V, ±15V Outputs
주요사양 :
- High Efficiency
- Wide 2:1 Input Range
- Small Footprint / Low Profile
- Built-in Over Current / Short Circuit Protection
- Input-Output Isolation
- Remote On/Off Control (CNT)
- Output Voltage Adjustment (TRM)
- Open Case Type
- Long Life Design (Employ Only Ceramic Capacitors)
- Wide Operating Temperature Range (-40℃ ~ 85℃)
- 5 Year Warranty

추가적인 컨버터에 대한 정보는 http://www.powerplaz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워프라자 개요
파워프라자는 1993년에 설립돼 고신뢰성, 고효율의 산업용, 통신용 전원공급장치(Switching Mode Power Supply)를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 생산, 판매하며 한국 SMPS 산업을 이끌어가는 기업이다. 창립 이후 지속적으로 미래 기술에 대한 도전과 변화를 시도하는 파워프라자는 그 동안 축적해 온 전자 기술의 응용 분야로 2008년부터 친환경 전기자동차 사업을 시작했다. 미래 전기자동차의 Digital Power Electronics 관련 기술에 집중 연구하고 있다. 현재 전기자동차 개발과 전기자동차 개조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기자동차에 고효율의 파워팩을 제공하기 위해 “모터+인버터+충전기+BMS+컨버터”의 전기자동차 주요 부품과 고성능의 배터리 팩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전기자동차의 상용화와 고 신뢰성의 부품들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도록 노력하며,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미래 전기자동차 기술을 고객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powerplaza.com

연락처

파워프라자 AD&PR
계장 김석란
02-855-49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