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이투스 전환사채 신한 PE에 매각

- 이투스 전환사채 액면가 200억원 190억원에

- 잔여 전환사채도 매각추진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2-01-13 17:00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는 당사 보유 이투스교육 전환사채를 신한제2호사모투자전문회사(신한PE)에 매각한다고 13일 밝혔다.

매도하는 전환사채 대상은 당사 보유 액면가 250억원 중 200억원 규모이며 매도 대금은 190억원이다.

SK컴즈는 남아 있는 전환사채에 대한 매각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박윤택 CFO는 “글로벌 및 신규서비스 투자확대에 대비하기 위해 매각이 이뤄졌다”며 “세계경제의 변동성이 커질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재무적 리스크에 대해 선제적인 대응을 한 것”이라고 말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070-7401-57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