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축산물 전문점, 시흥 장곡동점 오픈

뉴스 제공
영진엠앤에프
2012-01-13 16:52
서울--(뉴스와이어)--농협이 100% 보증하는 안심축산물을 판매하는 전문점이 경기도 시흥 장곡동에 오픈하였다.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매장은 농협이 생산에서 유통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고 안전을 100% 보장하는 제품인 안심한우, 안심한돈, 안심계란을 판매하는 전문점이다.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심축산물을 공급하기 위해 한우 전두수에 대한 DNA검사 및 항생제 잔류물질 검사를 실시한 제품들만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시흥 장곡동점(대표 김윤표)은 “창업을 준비할 때 많은 고민이 있었는데 (주)영진엠앤에프의 슈퍼바이저(과장 이경훈)와 함께 전반적인 창업 진행 절차를 진행하면서 점포개발 및 상권분석까지 꼼꼼하게 진행을 도와줘서 수월하게 창업을 진행할 수 있었다”고 말하면서 “고객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축산물을 저렴하면서도 믿을수 있고, 맛있는 제품만을 판매하겠다”고 전했다.

(주)영진엠앤에프(대표 조경익)는 탄탄한 시스템과 인지도를 바탕으로 2011년 지식서비스 최우수 기업선정, 중소기업청 창업진흥원장 우수 중소기업 표창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보유하며 대외적으로도 그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다.

농협이 보증하는 안심축산물전문점은 예비창업자도 쉽게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창업교육 및 매장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창업시장의 새로운 유망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매주 화요일 무료사업설명회를 통해 안심축산물전문점에 대한 사업추진 배경과 사업성에 대한 내용을 들을 수 있다. (사업설명회 및 개설문의 :1577-2328)

영진엠앤에프 개요
(주)영진엠앤에프는 2005년에 출범하여 한우의 가공과 유통을 주력으로 하는 육가공 전문기업으로서, 정직이라는 기업이념 아래 고객 여러분들의 가정에 깨끗하고 질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엄격한 위생시설과 철저히 검증된 최상의 제품만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다. 국민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농협안심한우, 농협안심한돈’ 등을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 농협중앙회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공식지정업체로 선정되어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의 개설 및 관리를 하고 있는 축산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yjmf.co.kr

연락처

영진엠앤에프 홍보팀
박진현 대리
02-1577-23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