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목소리 재능 기부 축제 ‘착한 목소리 페스티벌’ 진행

2012-01-15 12:46
서울--(뉴스와이어)--리차드 힐(Richard Hill)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대표이사 겸 스탠다드차타드은행장과 ‘착한 도서관 프로젝트’의 홍보대사 송중기가 지난 1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착한 목소리 페스티벌’에 참석했다.

‘착한 목소리 페스티벌’은 스탠다드차타드가 지난해 11월부터 국민들로부터 목소리 재능 기부를 신청 받아 시각장애인을 위한 오디오북을 만드는 ‘착한 도서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번 콘테스트는 오디오북 제작에 참여할 100인을 선발하기 위해 14~15일 진행됐다.

‘착한 도서관 프로젝트’는 5만여 명의 일반인이 목소리 재능 기부를 지원해 500대 1의 기부 경쟁률을 기록하는 등 높은 호응도를 보였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개요
8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1929년 조선저축은행으로 출범하여 1958년 제일은행으로 은행명을 변경한 이후 기업금융에 강점을 가진 은행으로 활동해 왔다. 스탠다드차타드의 인수 이후, 2005년 9월 12일 SC제일은행으로 행명을 바꾸고 성공적인 통합 작업을 통해 꾸준한 성장을 해왔다. 2012년 1월 11일 그룹 브랜드와 통합하며 행명을 변경한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고객이 추천하고 싶은 국내 최고의 국제적 은행’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고객중심의 조직으로 재편해 기업금융 고객에게는 스탠다드차타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국내와 해외 시장 간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으며, 소매금융 고객에게는 혁신적인 상품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고 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사회적인 책임 의식을 가지고 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스탠다드차타드의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의 정신 하에 다양한 사회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ndardchartered.co.kr

연락처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홍보팀
정혜란 차장
02-3702-35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