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파크, 프랜차이즈 대상 수상

서울--(뉴스와이어)--국내 1위 PC방 사이버파크(대표 최연욱 www.valuespace.co.kr)를 운영하고 있는 밸류스페이스는 한국프랜차이즈협회가 주최하는 ‘2005 제6회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을 수상하였다.

사이버파크는 오픈한지 6개월만에 100호점을 돌파한데 이어 최근에는 200호점을 오픈하여 사업2년만에 국내 PC방 업계 1위의 자리에 올랐다.

상위 30%의 인지도 높은 브랜드만이 성공을 거둘 수 있다는 PC방 프랜차이즈 사업에서 국내 1위 PC방으로 우뚝 선 사이버파크의 성공에는 차별화된 성공요인이 있다.

첫째로, 본사의 체계적인 운영지원 시스템이 함께 하고 있다.

매장 오픈에서 사후 관리까지 고객의 지속적인 수익성 창출을 위해 노력하는 사이버파크는 현재 AS가 가장 뛰어난 PC방, 본사 가맹점 관리 1위, 재계약률이 가장 높은 PC방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더불어 전문컨설팅 기관 및 자체 조사 결과 입점지역 매출 1위를 차지하여 수익성에서도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사이버파크는 '슈퍼바이저 제도'를 운영, 철저한 관리를 통해 매장 오픈 초기 마케팅매니저가 한 달 동안 상주, 상권별 마케팅 진행과 운영교육을 직접 맡아 창업 초보자들도 안정적으로 PC방을 운영할 수 있는 관리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성공요인 그 두번째로는, 사이버파크에서는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가 끊이지 않는 다는 것.
사이버파크는 PC방 컨텐츠 마일리지 서비스 프리로드 (www.freeload.co.kr)가 제공되어, PC방 이용 시간에 따라 싸이월드의 도토리, 넥슨의 카트라이더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매월 정기이벤트로서 매달 영화관을 대관, 인기 개봉작 시사회/ 콘서트 페스티벌이 진행되며, 1년에 2회 전국적인 게임 대회인 '사이버파크 게임리그(CGL)' 등 회원 대상의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이러한 두가지 성공요인과 더불어 사후 관리 운영에 대해서도 체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업계 최초로 전문 인력만 무려 60여 명을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해피콜 시스템도 운영, 신속, 정확한 A/S에 만전을 기하고 있고 그 결과 가맹점들의 재계약율 역시 가장 높아 이번 브랜드 우수대상에 선정 되었다.

한편, 본사의 체계적인 운영지원 시스템과 이색적인 테마의 인테리어 등으로 PC방 업계 최고 브랜드로 자리잡은 사이버파크는 다음달에 일산에 세계 10대도시 테마의 8번째 테마인 서울테마를 오픈할 예정이고2006년까지 650여 개의 PC방 개설을 목표로 지속적인 PC방 업그레이드에 더욱 힘쓴다는 전략이다.


밸류스페이스 개요
OKCashbag과의 컨소시엄을 통해 ‘사이버파크 PC방’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밸류스페이스는 현재 220여 개 PC방 가맹점을 개설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세계 도시테마 컨셉 및 패밀리 레스토랑 수준의 가맹점 지원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국내 PC방 프랜차이즈 사업 모델의 새로운 전형을 제시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valuespace.co.kr

연락처

밸류스페이스 기획팀 김소연 02-2104-6776 커뮤니케이션스플러스 김도형 대리 3453-4811 016-9252-524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