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E&H, 2012년 국가공인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 프로그램 ‘더존 iPLUS 아카데미’ 공식 공급 개시

- 한국세무사회, 2012년 자격시험부터 실무활용도 향상을 위해 ‘더존 iPLUS 아카데미’ 적용

- 사용자 편의를 위해 이러닝 서비스로 시장에 공급! 평생교육원에 관련 교육과정 개설도

서울--(뉴스와이어)--더존IT그룹의 교육전문기업 더존E&H(대표 최성길)는 한국세무사회가 주관하는 국가공인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 대비 교육용 프로그램 ‘더존 iPLUS 아카데미’의 공급을 개시했다고 밝혔다. 2012년부터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에 사용되는 프로그램이 ‘더존 iPLUS 아카데미’로 변경된 가운데, 더존은 프로그램 공식 공급사업자인 더존E&H의 이러닝 서비스를 통해 시장에 공급함으로써 수험생들이 충분한 시간을 갖고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더존 iPLUS’는 세무회계 프로그램 가운데 국내에서 가장 많은 기업이 사용하고 있는 대표 전산세무회계 프로그램이다. 이에 시험을 주관하는 한국세무사회는 2012년부터 시행될 국가공인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을 ‘더존 iPLUS 아카데미’ 버전을 사용하여 진행하기로 하였다. 실무활용도가 낮았던 구 버전(Neo PLUS 아카데미)과 달리 실제 기업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하여, 시험을 준비하면서 동시에 현업에서 필요한 기본 세무회계 실무에 대한 준비가 가능하도록 한 것이다.

한편, 더존E&H는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 프로그램 변경에 맞춰 ‘더존 iPLUS 아카데미’를 적용한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대비 과정’을 신규로 개설했다. 본 과정은 더존 iPLUS 실무프로그램을 활용한 집체 교육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는 더존평생교육원을 통해 진행되며, ‘더존 iPLUS 아카데미’를 적용하여 처음 개설된 강좌로 수강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과정은 자격증 급수에 따라 선택 수강할 수 있도록 ▲전산세무1급 ▲전산세무2급 ▲전산회계1급 3가지 강좌가 마련되었다. 모든 강의는 현업에 종사하며 풍부한 실무경험과 지식을 보유한 세무사 등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기업체 재직자들은 물론 자격증 취득을 준비 중인 취업 준비생에게도 실무 활용도가 높은 수업을 제공한다. 사업주위탁과 근로자수강금제도 등 환급이 가능한 제도를 활용하면 경제적인 부담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존 iPLUS 아카데미’ 프로그램 준비를 위한 자세한 정보는 더존이러닝센터(www.eduzon.co.kr) 홈페이지에서, 그리고 이를 활용한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 대비 교육 과정에 대한 정보는 더존평생교육원(www.duzonhrp.co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존이엔에이치 개요
더존E&H(대표 최성길)는 온라인을 통한 차원 높은 교육 서비스를 지향하는 대한민국 대표 교육 전문회사이다. 더존E&H는 1:1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프로그램 인글리쉬(Inglish)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음악&피아노 교육 프로그램 뮤직큐(MusIQ) 등 유아에서부터 성인, 일반인 및 기업 교육까지 각각의 레벨과 상황에 맞는 다양한 자기주도 온라인 학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duzonenh.com

연락처

더존E&H 평생교육사업부
나국일
02-890-592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 코리아
김영수 AE
02-6250-98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