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NI, SEMICON 2012에서 반도체 솔루션 선보일 예정

2012-01-16 09:32
서울--(뉴스와이어)--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웹사이트 ni.com/korea, 대표이사 김주엽, 이하 한국NI)는 2월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SEMICON KOREA 2012’에 참가하여 반도체 재료장비업계의 혁신적인 발전을 위한 다양한 개발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NI는 이번 행사에서 PXI 플랫폼과 모듈형 계측기를 이용하여 자동화된 반도체 Wafer 프로빙 시스템인 PXI 기반 반도체 ATE(Automated Test Equipment) 데모를 소개한다. 또한, 반도체 공정 상의 온도와 진동상황을 아이패드를 통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는 반도체 공정 온도 및 진동 모니터링 데모를 소개할 예정이다. 그 밖에 NI FlexRIO 제품을 이용하여 구축된 고해상도의 열화상 카메라를 통해 반도체 칩과 패키지의 열 문제를 검출하는 고해상도 열화상 현미경 데모 및 LED 칩과 패키지의 전기적 특성과 광학적 특성을 NI SMU(Source Measurement Unit)을 통해 자동화 측정하는 LED Tester 데모 등을 전시할 계획이다.

또한, 한국NI의 부스(B3008)에서는 전문 어플리케이션 엔지니어의 데모 시연 및 제품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NI 홈페이지 ni.com/korea/events를 방문하길 권장한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이소라 사원
02-3451-3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