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알파 NEX-7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기념 온라인 후기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2-01-16 10:00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NEX-7의 공식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체험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6일 공식 오픈하는 알파 NEX-7의 마이크로 사이트(alpha.sony.co.kr/NEX-7)는 미러리스 최강자 알파 NEX-7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로, NEX-7의 컨셉 및 제품 디자이너 인터뷰 등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NEX-7의 다양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트리내비(TRINAVI) 컨트롤 등 NEX-7을 통해 새롭게 적용된 독창적인 기능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실사용자에게 유용한 정보 전달 채널로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 NEX 사용자들과의 소통을 위한 공간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소니코리아는 알파 NEX-7 체험 후 우수 후기를 남기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새해 첫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오는 2월 16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 유관 커뮤니티에 NEX-7을 사용해 본 소감이나 제품에 대한 소개 내용을 작성한 후, NEX-7 마이크로 사이트의 이벤트 메뉴에 해당 URL을 남기면 된다. NEX-7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참여자 중 최고의 후기를 남긴 대상 수상자(1명)에게는 알파 NEX-7 번들킷이 부상으로 제공되며, 금상(2명)에게는 소니 미러리스 최초 칼자이스 단렌즈(SEL24F18Z)가 증정된다. 또한 은상(3명)에게는 아웃포커싱에 유리한 최고의 인물용 단렌즈 (SEL50F18)를 증정하고, 동상(20명)에게 현존하는 메모리카드 중 가장 빠른 속도의 하이스피드 메모리스틱(16GB)을 제공하는 등 플래그십 명성에 부합하는 최고의 선물로 우수 후기에 보답할 계획이다.

알파 NEX-7은 현재 소니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인 코엑스점, 압구정 점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우수 후기 당첨자는 오는 2월 24일 알파 NEX-7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알파 NEX-7은 기존 미러리스 디자인에서 탈피하여 클래식한 디자인과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미러리스 최초 ‘플래그십’ 모델로, 초보 유저부터 DSLR 하이엔드 제품 유저를 아우를 수 있는 소니의 전략 모델이다. ‘세계 최초’ ‘세계 최고’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알파 NEX-7에는 세계 최초로 2,430만 화소의 고해상도로 새롭게 개발된 엑스모어(Exmor) APS HD CMOS 센서와 초당 10연사를 가능하게 하는 소니의 최신 비욘즈(BIONZ) 이미지 프로세서가 탑재됐다. 뿐만 아니라, 미러리스 카메라 최초로 0.02초까지 릴리즈 타임을 줄여 순간포착에 유리하며 여기에 한층 진화된 초고속 AF(Auto Focus, 오토포커스)를 지원하여 전세계 렌즈교환식 디지털 카메라 중 가장 빠른 반응 속도를 자랑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미러리스 최초의 플래그십 모델인 알파 NEX-7은 전 세계 미러리스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라고 설명하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만큼 카메라에 관심이 많은 사용자들의 객관적이고 냉철한 평가와 후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홍보대행 미디컴
김미향 대리
02-6370-80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