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창립 10주년 기념식 개최

- ‘기정원 10년의 회고와 미래 발전방향’ 패널토론도 열려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원장 윤도근)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1월 1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중소기업중앙회관 그랜드홀에서 창립 10주년 기념식을 개최한다.

이번 기념식은 기정원이 걸어온 10년을 되돌아보고, 향후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기념식은 개막식, 비전선포식, 타임캡슐 봉인식, 주제발표 및 패널토론 등을 주요 골자로 하여 진행된다. 특히, 기념식 중 ‘비전동영상 상영’, ‘비전선포’를 통해 향후 ‘세계일류 기술혁신 지원 전문기관’으로 도약하기 위해 끊임없이 변화와 혁신을 실천할 것을 대내외에 알릴 예정이다.

아울러 기정원 10년의 발전을 위해 기여해주신 분께 감사패를 증정하는 시간도 갖는다. 초대 임원으로서 기정원의 설립과 발전에 기여한 박삼규 초대이사장, 백낙기 초대원장과 더불어, 기정원이 기술혁신 지원 전문기관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은 기업은행과 우리은행의 공로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패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오후 1시 30분부터 2층 대연회실에서 ‘기정원 10년의 회고와 미래 발전방향’을 주제로 패널토론이 진행된다. 박찬홍 기정원 전략기획실장의 주제발표에 이어, 김익성 중소기업연구원 연구위원, 나도성 한성대 지식서비스&컨설팅대학원장, 김호영 한국경제신문 부소장, 홍지승 산업연구원 중소벤처기업연구실장, 윤도근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장이 패널로 참가하여 향후 기정원의 위상과 비전을 모색하는 자리를 갖는다.

이번 기념식을 통해 기정원은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 일류 기술혁신 지원 전문기관’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이 총력을 기울이고자 한다.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은 중소기업청 산하 준정부기관으로 중소기업이 기술개발, 정보화, 경영컨설팅, 기술인재양성지원 등을 통해 기업의 혁신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기술혁신 지원 전문기관”이다.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개요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은 중소기업의 생산성 제고를 통한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중소기업기술혁신촉진법 제20조에 근거하여 설립된 준정부기관으로 중소기업의 기술혁신, 정보화 및 경영혁신 지원 전문기관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은 중소기업 기술혁신 기반조성, 중소기업 기술혁신 개발사업의 수요발굴 및 조사 분석, 중소기업 정보화촉진 관련 정보기술의 보급 및 평가, 정보화경영 표준모델의 개발 보급 확산 및 부합화 지원, 중소기업 정보화 기반 조성 및 수준 평가, 중소기업 기술혁신 및 정보화 경영에 관한 교육 및 전문인력의 양성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ipa.or.kr

연락처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책임 윤선주
02-3787-045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