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우종완의 ‘Before & After’ 론칭

뉴스 제공
롯데홈쇼핑
2012-01-17 08:37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우종완이 진행하는 뷰티 전문 프로그램 ‘우종완의 Before & After’를 고정 편성해 선보인다.

‘최고의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하는 화장품 이야기’라는 컨셉의 ‘우종완의 Before & After’는 실력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우종완이 판매상품 소개와 함께 이와 관련된 뷰티 트렌드를 제시하는 토크쇼 형식으로 꾸며질 예정. ‘오늘의 뷰티 다이어리’, ‘우종완의 Good Choice’, ‘우종완의 프러포즈’ 등 세 가지 테마를 바탕으로 피부관리법, 동안 메이크업 등 판매상품과 관련된 뷰티 트렌드를 소개하는 동시에 길거리 인터뷰, 트렌드세터들이 찾는 뷰티샵 방문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방송인 우종완은 지난 2008년 스토리온 ‘토크 & 시티 2’로 데뷔해 So Basic, NIX, VOLL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낸 바 있다.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쌓은 진행 실력과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스타일링 노하우를 이번 ‘우종완의 Before & After’을 통해 발산할 계획.

오는 18일(수) 밤 10시 50분 첫 방송에서는 방송 3회 만에 1만6,000 세트 이상 팔려 나가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이자녹스 스마트 V모션 진동 파운데이션’(8만9,000원)이 판매된다. 미백과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이중 기능성 파운데이션으로 커버력 또한 우수하며, 분당 최대 1만 4,000회 미세 진동으로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해 도자기 피부를 연출해 준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만 보습, 주름 개선 등의 기본 에센스 기능에 ‘피부 링거’ 개념을 도입한 ‘아이디얼링거 에센스’(40ml)를 추가 구성했으며, 방송 중 전 구매고객에게 올 겨울 히트 아이템 ‘매직스카프’를 증정한다.

롯데홈쇼핑 패션 부문 김영택 부문장은 “’우종완의 Before & After’는 단순한 상품 판매에서 벗어나 고객들에게 최신 뷰티 트렌드, 핫 플레이스 등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뷰티 전문 프로그램”이라며, “여기에 우종완 씨의 전문성과 재치, 입담이 어우러져 즐거운 소비가 이뤄질 수 있도록 고객들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언론담당
김민아 책임
02-2168-5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