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idusCloud 고객들 경쟁자를 압도…새로운 Aberdeen Group 연구 조사 결과 발표

- CallidusCloud 고객들, 다른 응답자 대비 더 빠른 매출 신장, 더 큰 평균 거래 규모 및 더 높은 할당량을 달성한 것으로 응답

뉴스 제공
Callidus Software
2012-01-17 09:15
플레산튼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판매 효과성 및 클라우드 컴퓨팅 분야의 리더인 Callidus Software Inc. (NASDAQ: CALD)는 조직과 개인들이 좀 더 현명한 사업 관련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사실 기반 연구 조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Aberdeen Group이 수행한 새로운 연구 조사 결과를 오늘 발표했다. 2011년 12월 수행된 ‘2012년 판매 성과 관리: CallidusCloud™ 고객 동급 최고의 실행과 실적 추구(Sales Performance Management 2012: CallidusCloud™ Customers Drive Best-in-Class Practices and Results)’ 제목의 연구는 주요 판매 조직들의 판매 성과 관리 실행 현황을 확인하기 위해 2011년 9월과 10월에 실시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이루어졌다.

피터 오스트로(Peter Ostrow) Aberdeen Group 판매 효과성 부문 부사장 겸 그룹 디렉터가 대표 저술한 이 연구 조사 결과, CallidusCloud 고객들이 전반적인 팀 할당량 달성, 판매 직원 할당량 달성 비율 그리고 신입 판매 직원 할당량 달성 비율에서 다른 모든 경쟁 기업들을 능가했다. 이 세 가지는 가장 중요한 할당량 관련 성과 매트릭스들이다. 연구 조사의 주요 내용:

· CallidusCloud 고객들이 기업 매출 성장률에서 거의 3배를 달성
· CallidusCloud 고객들이 평균 거래 규모의 약 2배를 달성
· CallidusCloud 고객들이 신입 판매 직원들을 경쟁사 대비 채 절반이 안 되는 시간에 완전한 생산성을 올릴 수 있도록 육성
· CallidusCloud 고객들이 판매 직원 이직률을 다른 경쟁사들 대비 1/3 미만으로 유지

보고서 무료 사본 읽기 : http://www2.calliduscloud.com/2012-Aberdeen-Callidus-Drv-Report.html

로르나 하이니크(Lorna Heynike) CallidusCloud 마케팅 담당 선임 부사장은 “독립적으로 실시된 이 연구 조사는 당사의 고객들이 당사의 판매 효과성 솔루션으로부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경쟁적 혜택을 얻고 있다는 것을 2년 연속 확인시켜 주고 있다. 판매 성과 시장의 역학은 변화하고 있다. 판매 성과 관리란 단순히 수수료를 제공하는 차원 이상의 것이라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 높은 성과를 올리는 판매 팀들을 독려하기 위해서는 그들이 적절한 인재를 채용하고 신속하게 최대의 생산성을 올리도록 훈련시키고 지속적으로 탁월한 판매 활동을 실행하도록 하여 전체적인 거래 규모와 주요 거래처 발굴 및 거래 성사 비율을 모두 늘리고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혁신적인 클라우드 및 모바일 솔루션에 기업들이 투자를 해야 한다. 이 연구 조사 결과 당사 고객들은 이 모든 면에서 압도적이라는 것이 확인되었다. 이 보고서는CallidusCloud 플랫폼의 독보적인 가치를 아주 확실하게 증언해 주고 있으며 또한 신뢰할 수 있는 판매 성과 전략을 평가하는 회사들이라면 당사를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한다는 사실을 재확인시켜 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CallidusCloud는 적절한 판매 인력 채용에서 판매 활동 지원, 타깃형 인센티브 및 보상을 활용한 판매 활동 독려, 코칭 활동과 자기 계발 활동의 잦은 수행을 통한 지식 기반 직장 문화 구축에 이르기까지 판매 인력의 모든 활동 단계에서 기업들이 보다 효과적인 판매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도록 설계된 종합적인 SaaS 스위트를 공급하고 있다. CallidusCloud 플랫폼은 수상 실적이 있는, 복수 사용자용 SaaS 인프라로 채용 클라우드, 판매 실행 클라우드, 판매 실적 클라우드, 학습 클라우드 및 동급 최고의 SaaS 보고 및 분석 플랫폼을 포함하고 있다.

CallidusCloud의 연례 사용자 컨퍼런스인 2012 C3에서 판매 혁명에 동참하고 CallidusCloud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http://www.calliduscloud.com/c3-2012/ 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Callidus Software 관련 정보

Callidus Software (NASDAQ:CALD)은 판매 효과성 및 클라우드 컴퓨팅 부문의 시장 및 기술 리더이다.. Callidus 고객은 판매비용 효율성 극대화와 판매 효과 개선 추진을 통해 경쟁력을 얻고 있다. CallidusCloud의 수상경력이 있는 SaaS 애플리케이션은 기업의 영업 인력과 채널 파트너의 실적 관리를 위한 표준을 설정한다. 250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CallidusCloud의 솔루션을 활용하여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www.callidusclou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2. Callidus Software Inc. All rights reserved. Callidus, Callidus Software, Callidus Software 로고, CallidusCloud, CallidusCloud 로고, TrueComp Manager, ActekSoft, ACom3, ForceLogix, Salesforce Assessments, iCentera, Webcom, Litmos, Litmos 로고, LeadFormix 및 Rapid Intake는 Callidus Software Inc. 및 계열사들이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보유하고 있는 상표, 서비스표 또는 등록상표이다. 기타 모든 브랜드, 서비스 또는 제품 명칭은 각 해당 기업 또는 소유주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웹사이트: http://www.callidussoftware.com

연락처

Rajendran Nair
Callidus Software Inc.
925-251-22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