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겨울 인기 여행지 검색 1위는 ‘홍콩’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2-01-17 09:30
서울--(뉴스와이어)--포털 네이트를 운영하는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겨울 인기 여행지 TOP 15를 17일 공개했다.

네이트가 지난 해 12월 한 달 동안 여행 관련 검색어 순위를 집계한 결과, 해외여행지 1위는 홍콩, 2위는 일본이 차지했다. 특히 지난 해 방사능 유출 사고에도 불구하고 ‘일본여행’에 대한 관심이 여전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외에도 태국, 필리핀, 호주 등 여행지가 순위권에 포함돼 겨울 여행지로는 비교적 따뜻한 지역이 선호도가 높았다. 국내 여행지 역시 부산, 제주도, 통영 등 남쪽 지방이 인기였다.

네이트는 여행 관련 정보를 간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여행 시맨틱 검색을 출시했다. 여행지를 검색하면 관련 여행상품, 추천일정, 여행후기, 맛집, 숙소정보 등 원하는 지역의 여행관련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다.

또한 ‘커플여행’ 등 테마여행 정보와 하나투어, 윙버스 등 여행 전문 사이트 검색결과도 보여줘 겨울 휴가, 설 연휴 여행을 준비하는 대학생, 직장인들에게 편리하고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안현수
070-7401-24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