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냅(QNAP), CES 2012에서 새로운 NAS 및 NVR 제품군 발표

뉴스 제공
한성SMB솔루션
2012-01-17 09:48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및 백업 솔루션의 전문 유통 기업 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은 오늘, 세계적인 NAS 전문 기업인 큐냅(QNAP®, www.qnap.com)이 지난주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CES2012’에서 새로운 NAS(네트워크스토리지) 제품군 및 NVR(Network Video Recorder: 네트워크 영상 감지 시스템) 제품군을 대거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NAS 관리소프트웨어 ‘펌웨어(Firmware) 3.6’ 업계의 대표적인 NAS 제품으로 인텔 아톰 프로세서(Intel Atom) 기반의 ‘터보(Turbo) NAS’ 신제품, 200 TB 이상의 추가 용량을 제공하는 고급 NAS인 ‘TS-x79’ 제품군 고화질 영상 녹화를 지원하는 NVR(Network Video Recorder: 네트워크 영상 감지 시스템) 스토리지인 ‘바이오스토(VioStor)’ 제품군의 신제품 ‘8148 Pro+’ 등이다.

새롭게 출시한 제품들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 NAS 관리소프트웨어 ‘펌웨어(Firmware) 3.6’: 펌웨어 3.6은 VPN 서버, LDAP 서버(사용자 인증을 위한 ‘LDAP 클라이언트’를 지원하여 대규모 조직에서 계정 및 그룹 관리를 단순화시킴), 프록시 서버, 웹 브라우저를 통해 클라우드 기반으로 음악 및 사진 공유가 가능하며, 개선된 백업 기능, 쉽고 빠르게 NAS 고유의 호스트 이름을 등록하여 NAS 서비스를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인 MyCloudNAS의 새로운 버전인 MyCloudNAS 1.2, QPKG 센터(오픈소스 형태의 QPKG으로 소프트웨어 플랫폼 및 개발 지원), IP 카메라와 높은 호환성 제공, UPnP 라우터를 포함하여 소비자들이 요구하고 있는 최상의 기능들을 제공한다.

- 인텔 아톰 프로세서(Intel Atom) 기반의 ‘터보(Turbo) NAS’ 신제품: 신제품은 고성능 듀얼 코어 인텔 아톰(Intel® Atom™) 신형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처리속도를 향상시켰다, 특히 성능, 기업 활용도를 높여 중소기업용 스토리지 제품으로 적합하다.

- 200 TB 이상의 확장 용량을 제공하는 고급 NAS인 ‘TS-x79’ 제품군: .큐냅은 CES에서 200 TB 이상의 추가 용량을 제공하여, 스토리지 인프라를 유연하고 경제적으로 확장할 수 있는 TS-x79’ 제품군을 발표했다.

- 고화질 영상 녹화를 지원하는 NVR 스토리지인 ‘바이오스토(VioStor)’ 제품군의 신제품 ‘8148 Pro+’: 견고하고 신뢰성 있는 NVR 스토리지로 고화질의 HD 영상 녹화가 가능하다. 최대 48대의 네트워크 카메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VS-8148 Pro+는 실시간 오디오-비디오 모니터링, 여러 대의 네트워크 카메라의 동시 재생 및 최대 10 메가 픽셀 해상도의 녹화가 가능하다. 핫스왑(Hot-Swap: 동작 중에도 HDD를 교체 가능) 기능을 제공하는 RAID를 채택했고, 하드드라이브당 3TB로 8개의 HDD를 통해 최대 24 TB 용량의 저장 공간을 제공한다. VS-8148 Pro+는 최대 48대의 네트워크 카메라에서 고화질의 영상 표준 포맷인 H.264, MxPEG, MPEG-4 및 M-JPEG 녹화가 가능하다.

큐냅의 제품 총괄 마케팅 이사인 이반 휴(Ivan Hsu)는 "큐냅은 소비자가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지속적으로 NAS를 혁신하고 발전시키고 있다. 세계적인 경제 불황에도 최상의 제품 공급을 위해 신제품 개발에 전념하고 있으며, 일반 소비자가 사용하는 NAS제품에서부터 대형 기업의 데이터 센터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고객들을 위해 기대 이상의 제품을 공급하여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성 SMB 홈페이지(www.hansungsmb.co.kr) 및 한성SMB(전화 02-2093–1007, sales@hansungsmb.co.kr)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성SMB솔루션 개요
한성SMB솔루션은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유통 및 스토리지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이다. 창업 이래 오로지 컴퓨터와 관련된 세계 최고의 주변기기 제품을 취급해 왔으며 오랜 기술력과 튼튼한 유통 구조를 바탕으로 최첨단의 제품을 엄선해 개발·공급해 왔다. 엔트리 레벨에서 엔터프라이즈까지 국내외 유명 스토리지 브랜드 제품을 기반으로 고객 가치 제안을 통해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ansungsmb.co.kr

연락처

한성SMB
이승준 실장
02-2093-1007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6263-7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