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싸이월드 드림 캠페인 통해 ‘Speak Ou’ 캠페인 진행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2-01-18 09:57
서울--(뉴스와이어)--행복한 학교 생활 만들기에 싸이월드가 나섰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싸이월드 드림캠페인의 일환으로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한 “Speak Out(1020 스쿨 드림캠페인: Speak Ou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꿈 모집은 3주간 계속되며 싸이월드 회원 누구나, 유무선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한 아이디어를 등록할 수 있다.

이렇게 모인 꿈에 대해 2월 14일까지 응원의 기간이 주어지고 ‘공감’ 투표를 통해 최종적으로 선발된 꿈은 일촌들과 함께 실현이 구체화될 예정이다.

행복한 학교생활을 스스로 고민하고, 싸이월드를 통해 이를 나눔으로써 더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고자 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캠페인 진행과 함께 각 꿈들에 대한 싸이월드 공감 수치도 누적 집계된다.

싸이월드 드림캠페인을 총괄하고 있는 정태호 팀장은 “행복한 학교생활을 일구는 데는 모두의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며 “전국 690만 초,중,고등학생들이 싸이월드를 통해 목소리를 내고 유의미한 결과를 만들 수 있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싸이월드 Speak Out 캠페인 기간 동안, 이에 참여한 회원 전원을 대상으로 상품권 및 영화예매권을 추첨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구기향
070-7401-6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