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컴, 전세계 LED 업체 정보 담은 ‘LED World Map 2012’ 발행

- 18-20일에 개최되는 Lighting Japan에서 첫 배포

뉴스 제공
하이터치 세미컴
2012-01-18 10:42
서울--(뉴스와이어)--반도체·LED 전문 해외 홍보대행사 세미컴(www.semicomm.co.kr, 대표 김홍덕)이 지난 8월에 발간된 포스터형 지도인 LED Map Korea 2011/2012에 이어 전세계 LED 관련 업체들을 국가별/분야별로 표기한 LED World Map 2012를 발행했다.

이번에 발행된 LED World Map 2012는 오늘부터 사흘간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리는 LED/OLED Lighting Technology Expo를 첫 시작으로 올 한 해 10여 개 LED관련 국내/외 세미나 및 전시회에서 배포된다.

90 x 60cm의 포스터 형식으로 제작된 ‘LED World Map 2012’는 국내외 LED 업체를 소재, 장비, 칩, 모듈, 조명, 엔진 등으로 분야를 나누어 제조, 유통, 수입 회사들의 위치를 세계 지도 위에 표시했다. 분야별로 색깔을 달리하여 한 눈에 구분이 쉽도록 디자인 된 이 지도에는 올 해에 전 세계에서 개최되는 주요 LED 및 조명 관련 세미나, 전시회 정보와 2012년도 달력이 함께 수록되어 있다.

한편, 이 포스터형 지도를 발행한 세미컴의 김홍덕 대표는 “전 세계 LED 업계 정보를 담은 포스터형 지도가 국내에서 제작되기 때문에 해외 홍보를 원하는 국내 업체들은 더욱 손쉽게 LED Map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다” 며 ”해외에서 열리는 주요 LED 및 조명 전시회에서 ‘LED World Map Korea 2012’ 를 통해 자사의 홍보효과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외국의 LED 및 조명 관련 바이어나 관련 업계에 자사의 제품을 알리기 원하는 업체들은 지도 하단에 금박으로 로고와 자사의 정보를 게재할 수 있으며 접수는 2월 말까지 받는다. 기타 광고 및 리스팅 문의는 김하늬 과장(contact@semicomm.co.kr, 02-3473-6369)에게 하면 된다.

하이터치 세미컴 개요
워크앤런은 국내외 힐링 걷기 및 문화 기행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외신 기자 및 해외 거주 경험을 가진 스텝들이 진행하는 이벤트들은 탈코로나 시대의 소규모 맞춤식 행사로 알차고 만족도 높게 짜여진다.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을 위한 문화 및 트레킹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해외 동포 및 자녀들의 한국 알기 프로젝트와 내국인 청소년들의 해외 문화 탐방 프로그램도 기획·주최한다.

웹사이트: http://walknrun.modoo.at

연락처

세미컴
김하늬
02-3473-63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