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딘,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의 핵심 구성 요소로 Cisco Jabber 선택

- 모든 커뮤니케이션 /협업 도구에 원클릭 엑세스를 제공하는 단일 서비스 도구의 장점을 제공

뉴스 제공
Arkadin
2012-01-18 13:23
파리 프랑스--(뉴스와이어)--협업 서비스 솔루션 분야의 선도적 기업인 아카딘(Arkadin)은 금일, Cisco Jabber™를 자사의 통합 커뮤니케이션(Unified Communications, UC) 서비스의 핵심 구성 요소라 발표했다.

Cisco Jabber를 이용하여 아카딘 고객은 UC 솔루션에 더욱 쉽게 접근 할 수 있다. 직원과 비즈니스 관계자를 쉽게 이어주며, 위치에 관계 없이 실시간으로 상대방을 볼 수 있는 등 효과적인 협업을 가능 하게 한Cisco Jabber는, 금년 초 처음 소개된 이래 많은 기업이 선호하는 도구가 되고 있다.

아카딘 제공 Cisco Jabber를 통해서, 무제한의 참석자에게 우수한 품질과 안정성을 보장하는 아카딘의 높은 오디오 컨퍼런싱 및 브릿징 기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사내 네트워크로 한정되는 VoIP(인터넷폰) 오디오 컨퍼런스와 달리, 외부의 참가자도 아카딘오디오 컨퍼런스에 초대되고, 참석할 수 있다.

아카딘 제공 Cisco Jabber의 핵심 비즈니스 혜택:
· 단일 콘솔을 통해 액세스하는 완벽한 협업 도구: 상태 표시, 인스턴트 메시징, 데스크탑 공유, 오디오 및 비디오 컨퍼런스와 Cisco WebEx 웹 컨퍼런스가 완벽히 통합
· 통합 오디오 컨퍼런스: 사용자가 Cisco Jabber 콘솔을 통해 회의를 완벽히 통제하며, 채팅 창에서 아카딘 오디오 컨퍼런스로 끊어짐 없이 이동
· 단일 공급 업체로서의 아카딘: Cisco Jabber, Cisco WebEx 웹 컨퍼런스 및 아카딘오디오 컨퍼런스로 구성되는 모든 솔루션의 구현, 교육 및 계정 관리 기능을 전담하는 전담 계정 지원 팀을 제공
·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와 실시간 지원: 총 14개국 언어를 지원하는 아카딘 고객서비스 팀이 마이그레이션 및 이후 서비스 지원

아카딘 의 제품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 장 비노아 미카즈(Jean-Benoist Miecaze )는 인터뷰에서 “Cisco Jabber를 아카딘의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통합하는 것은 장기적 UC 서비스 제공의 첫 단계다”라 설명하며 “아카딘의 기존 협업 서비스와 통합되어 클라우드 방식으로 전달 되는 Cisco Jabber는 고객들에게 완벽한 UC 경험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수상에 빛나는 탁월한 회의 기능

아카딘은 세계적으로 우수한 회의 기능 업적을 인정 받아 최근 Frost & Sullivan이 수여하는 올 해의 유럽 주최 협업 서비스 제공자 상(2011 European Hosted Collaboration Service Provider of the Year) 및 아시아 태평양 오디오 컨퍼런스 서비스 성장 리더십 상(2011 Asia Pacific Growth Leadership Award for Audio Conferencing Services)을 수상했다.

아카딘 정보

아카딘은 오디오, 웹, 비디오 회의 및 통합 협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협업 서비스 공급업체이다. 아카딘은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할 수 있도록 경제적인 가격과 사용자에게 친숙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2001년에 설립되었으며, 아시아와 유럽, 중동, 아프리카, 북미에 걸쳐 28개국에 지점을 세워 14,000 이상의 클라이언트에게 완벽한 원격 협업 솔루션을 전달하고 있다. 아카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사이트(www.arkadi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kadin.com

연락처

아카딘코리아 주식회사 (Arkadin Korea Co.,Ltd)
02-780 25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