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쥬얼리 쇼핑몰 셀레네, ‘퓨어에이지’로 국내 상륙
- 국내 온라인 쇼핑몰, 압구정 오프라인 매장 동시 오픈
방송인 생활을 하다 쥬얼리 사업을 시작한 셀레네 김명자 대표는 연기자 생활을 하면서 의상을 위해 일주일에 7개 이상의 보석이 필요했는데 기존 예물 보석류는 너무 비싸고 분위기에도 잘 맞지 않고 또 값이 저렴한 악세사리는 알레르기가 생겨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보석을 만들겠다는 생각으로 9년전 사업을 시작했다고 셀레네의 사업 마인드를 밝혔다.
셀레네는 사업초기 캐나다 벤쿠버 코퀴틀람과 써리 센트럴 시티의 빌게이츠 몰로 유명한 곳에 매장을 오픈하였고, 프랑스 파리 포르트 드 베르사유에서 열린 살롱 드 프레타 포르테(salon de prêt-a-porter)와 터키의 로타 포르테에 참가해 유럽과 중동 바이어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이스탄불 매거진에 대대적으로 소개되었다.
기능성 액세서리 부분에서 세계 최초로 핸드메이드 쥬얼리 산업의 특허증 및 실용 신안등록증, 상표권, 의장권을 인증 받았으며 국제적인 경쟁력을 지닌 다국적 기업으로써 사업 영역을 확장하기 위해 비즈, 보석, 수공예 및 기능성 장신구의 연구, 개발, 제조, 판매, 무역부 설립과 부가서비스 부분에 대하여 미국 ANAB(American National Accreditation Body)로부터 ISO1400:2004 환경 경영 시스템 인증서와 ISO9001:2000 품질 경영 시스템 인증서를 획득 하였고 2009년에는 서울시 우수기업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중국, 싱가포르 등 해외 수출을 하는 동시에 한국에서 퓨어에이지라는 브랜드로 온라인 쇼핑몰(www.pureag.co.kr)과 패션의 중심지 압구정에 오프라인 매장을 동시 오픈했다.
이번 국내 퓨어에이지 오픈은 14K를 접목한 천연원석과 925스터링 실버를 주 제품으로 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의 부담은 줄이면서 하이퀄리티 제품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두었다.
퓨어에이지(pureag)는 Pure와 Ag(은의 화학기호)의 합성어로서, 순수한 천연원석에 925 스터링실버를 주 제품으로 한다는 의미이자 인체에 알러지가 없는 쥬얼리를 제공한다는 고객과의 약속임을 강조했다.
온라인 쇼핑몰과 압구정 매장을 동시 오픈한 쥬얼리 전문 브랜드 퓨어에이지의 귀추가 주목된다.
웹사이트: http://selene21.co.kr
연락처
(주)셀레네 디자인팀
임윤아 팀장
02-3431-3497~8, 011-9762-59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