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스, ‘미즈메디병원, 강원대병원’ 콜센터 수주

- 케이티스, 의료기관 콜센터 수주 점유율 1위로 자리매김

- 전문성 바탕으로 의료기관, 공공기관, 금융기관 등 지속적 시장 확대 추진

뉴스 제공
케이티아이에스 코스피 058860
2012-01-18 17:35
서울--(뉴스와이어)--KT 그룹 내 마케팅 전문기업인 케이티스(대표이사 노태석, 이하 ktis)는 이번 달부터 미즈메디병원, 강원대병원 콜센터를 운영 개시했다고 밝혔다.

현재 ktis는 아산병원, 세브란스병원, 서울대병원, 보훈공단 보훈병원, 보라매병원 등 국내 유수의 대형/대학병원과 파트너십을 형성하며 의료기관 컨택센터 점유율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 해가고 있다.

ktis는 미즈메디병원, 강원대병원 콜센터의 구축 및 운영 컨설팅 서비스부터 시작하여 이번 달부터 전체 운영업무를 맡게 되었으며, 단순 응대를 넘어 초진 및 재진 환자들의 진료예약 및 상담, 원무 수납, 병실 안내, 병원 위치 안내 등 전 분야에 걸친 병원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외에도 건강보험공단, 도로공사, 한국전력공사 등 공공기관에서부터 씨티은행, 산업은행 등 금융기관 컨택센터도 운영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질적 측면에 있어서도 ktis에서 수주한 고객센터의 평균 운영기간은 5년, 최장 운영센터는 12년 4개월에 이르는 등 ‘고객만족’이라는 고객사와의 공통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ktis의 노력 및 운영능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KS 인증 및 KSQI 인증 획득을 통해 고객센터 서비스 분야에서 국가가 보증하는 믿을 수 있는 전문기업으로서의 자격도 갖추고 있다.

ktis 노태석 대표이사는 “우리가 운영을 맡은 컨택센터는 책임을 지고 고객에게 ‘감동 서비스’를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사와의 Win- Win 전략을 가지고 컨택센터 산업을 리드해 가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케이티아이에스 개요
ktis는 KT의 주력계열사로서 고객만족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입니다. 기업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에서부터 유통, 고객 만족 서비스 등이 필요한데, ktis는 이러한 각 분야의 솔루션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업 영역(고객서비스 : 서비스 상담, AS/CRM/예약/민원센터, 114번호안내, 고객서비스 센터 솔루션 사업, 유통 및 서비스 전문인력 공급, 광고사업 : 114 우선번호안내, 모바일 광고, 지역광고 사업, 유통사업 : KT상품 → 품목 및 시장 다변화, U-Healthcare 등 신사업 공동 마케팅)

웹사이트: http://www.kti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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