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T-ad탑재 모션배너 광고 상품 출시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2-01-19 09:44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싸이월드 앱에 애니메이션 효과가 적용된 모션배너 광고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모션배너는 SK컴즈와 SK플래닛이 운영하는 모바일 광고 플랫폼 T-ad의 신개념 광고 서비스로 단순 텍스트나 이미지 형태의 기존 모바일 광고에 개성있는 애니메이션 효과를 접목해 브랜드나 제품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다.

특히 싸이월드의 핵심 이용자층이 19~29세로 새로운 형태의 광고 수용도가 높아 신규브랜드를 알리거나 회원 참여형 이벤트 등에 적합하다.

지난 해 12월부터 기아자동차, 아모레퍼시픽, 장화신은고양이3D 등에 대해 시범 적용이 이뤄졌으며 일반 배너광고 대비 2배 가까이 높은 클릭율을 기록해 광고주들에게 호응이 높았다.

2400만건 이상이 다운로드 된 싸이월드 앱에 T-ad가 탑재되면서 T-ad의 월간 트래픽이 30억PV를 넘어서게 됐다.

SK컴즈와 SK플래닛은 앱 전면에 광고상품이 노출되는 전면 배너를 비롯해 웹페이지에서 별도의 프로그램설치 없이 고화질의 그래픽 효과를 구현할 수 있는 html5을 활용한 모바일 웹 광고 등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T-ad 상품을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다.

김길현 디스플레이광고본부장은 “모션배너는 젊은 이용자가 많은 싸이월드 앱과 모션 배너의 통통튀는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져 광고주와 회원 모두에게 반응이 좋았다”며 “SK플래닛과 함께 협력을 강화해 모바일 광고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나국남
070-7401-18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