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장거리 운전 히터 작동에 의한 건선피부 ‘아로마테라피 샤워기’로 벗어나자

뉴스 제공
사과나무홀딩스
2012-01-19 13:23
서울--(뉴스와이어)--강추위가 좀 지나갔지만 명절을 앞두고 설 명절에도 피부가 약한 사람들에게는 차 안에서의 히터에 장시간 노출되다 보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노화와 피부 질환을 부추길 수 있다.

사과나무스파에서 공식판매중인 ‘사과나무 아로마테라피 샤워기’는 웰빙시대에 발맞추어 연구된 워터스 사의 제품으로 건조한 환경에서의 각질층의 수분이 감소돼 미세한 각질이 증가하거나 가려움증, 잔주름을 유발하는 경우를 비롯하여 수돗물을 소독할 때에 사용되는 잔류염소에 의한 아토피 질환, 건선 피부질환 등에 효과가 있다.

사과나무 아로마테라피 샤워기는 말 그대로 아로마테라피 샤워기답게 아로마 향이 그윽하게 샤워실에 난다. 또한, 비타민 C가 함유되어 있어 건조하거나 피부질환에 바르는 비타민으로 알려져 있다. 게다가 여성들에게나 아기 피부에 특히 좋은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상처 재생을 돕고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마지막으로 더욱 좋은 점은 연수기능이 갖춰져 있다는 점이다. 자석 극과 물 수압을 이용하여 물 입자를 미세하게 만들어 피부에 연수된 물을 제공한다.

헤드와 세트로 구입하면 25만개의 음이온이 발생되는 샤워를 겸할 수 있고,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며 가격이 매우 저렴하며 기능성은 최상급이다. 물이 나오는 살수판은 레이저로 뚫어 만든 제품으로 미세하게 물이 나오게 되며 수압은 최대로 상승하고 물세까지 30~50%까지 절약되는 이 시대의 웰빙 샤워의 합당한 제품이 아닐 수 없다.

결혼을 계획하거나 신혼생활, 아이가 유아인 경우에 많이 구입하며, 싱글 여성들의 구입이 가장 주를 이루고 있으며, 요즘에는 가정의 웰빙을 생각한 30~40대 가장들의 구입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35년 물 연구만 하며, 88올림픽 공식 물 후원, 90년대에 수출의 탑 대통령 수상 및 30개국 수출을 이어온 워터스 사의 제품으로 OEM이 아닌 한국에서 직접 생산되고 있다. 이에, 믿고 신뢰하는 기업의 제품을 구입하는 분들이 늘어나는 것은 각종 피부질환으로 고생하거나 현대인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아로마테라피 향을 이용한 웰빙샤워의 새로운 시대가 열린 것으로도 생각할 수 있다.

사과나무 아로마테라피 샤워기 특판 공식판매사 웹사이트(www.appletreespa.com)에서 리뷰 및 구입을 할 수 있으며, 세트와 단품에 각각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다.

사과나무홀딩스 개요
사과나무홀딩스 플랫폼 컴퍼니스 그룹은 사과나무에듀케이션, 사과나무미디어플러스 영리회사와 사과나무컴패션월드, 사과나무미니스트리, 사과나무글로벌포럼, 사과나무사랑플러스 비영리단체를 운영하고 있다.

http://www.appletreespa.com

웹사이트: http://www.appletreehds.com

연락처

사과나무컴퍼니
홍보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