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라이카 오스카 바르낙 어워드 개최

2012-01-19 14:24
서울--(뉴스와이어)--2012 Leica Oskar Barnack Award가 시작되었다. 참가에 관한 모든 요소들은 www.leica-oskar-barnack-award.com 에서 찾아볼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포토그레퍼들은 지원서와 작품을 온라인을 통해 2012년 3월 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Leica Oskar Barnack Award는 올해로서 33번째로 열리는 것이다. 우승자는 Leica M9-P 카메라와 €10,000상당의 렌즈, €5,000의 상금을 받게 될 것이다. 이 외에 ‘Leica Oskar Barnack Newcomer Award’라는 25세 이하의 신진 작가들을 위한 상도 마련되어 있다. 이 부문의 우승자는 Leica M9-P와 렌즈를 받게 될 것이다.

Leica Camera Asia Pacific의 Managing Director인 Mr.Sunil Kaul은 “Leica Camera는 사회와 개인을 탐구하러 여행을 떠나는 포토그래퍼들을 지원해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 순간순간을 카메라로 담고, 우리는 그들의 눈과 렌즈를 통해 세상을 만납니다. 올해 특히 저는 아시아의 열정 넘치는 작가들의 작품을 기대하고 있답니다. 그들이 최선을 다해 그들의 이야기를 우리에게 들려줬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다.

Leica Oskar Barnack Award/ Leica Oskar Barnack Newcomer Award를 위해 포토그래퍼들은 인간과 환경의 관계를 담은 12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포토그래퍼들은 날카롭고 현대적인 시각 스타일로 인간과 그를 둘러싼 환경과의 교감을 보여주는 크리에이티브 하면서도 겸손하고, 획기적인 이미지들을 보내주면 된다.

올해의 심사위원은 Magnum Photographer인 Bruce Gilden, Director of C/O Berlin인 Stephan Erfurt, Magnum Gallery Paris의 Creative Director Valérie Fougeirol, Salzburg 와 Brigitte Schaller의 Leica Gallery Artistic Director Karin Rehn-Kaufmann, Leica Fotografie International magazine의 Art Director Brigitte Schaller다.

수상은 프랑스 Arles에서 2012년 7월 2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Rencontres Internationales de la Photographie라는 사진 축제에서 이루어질 것이다.

라이카카메라코리아 개요
라이카카메라코리아는 100년의 역사, 카메라의 명품, 독일 라이카 카메라의 한국지사이다.

라이카 오스카 바르낙 어워드: http://www.leica-oskar-barnack-award.com/

웹사이트: http://www.leica-camera.com

연락처

마케팅부
부장 노진환
02-1661-04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