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군서면-군서면 청년회, 설 맞이 영광 농수산물 직판행사 가져

영광--(뉴스와이어)--군서면(면장 정동성)과 군서면 청년회(회장 김성호)에서는 1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시 관악구청 종합청사 광장에서 “설맞이 영광군 농수산물 직판행사”를 가졌다.

관악구청 직장협의회와 자매결연을 맺은 계기로 시작된 직거래 행사는 우리 고향에서 생산되는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매년 명절을 맞이하는 시기에 실시하고 있다.

영광군 특산물인 굴비와 모싯잎 송편을 선보인 이번 직거래에서는 군서면 청년회와 부녀회에서 직접 판매에 나서 3천만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한편 군서면과 청년회에서는 앞으로도 직거래 판매 행사를 관악구 주민자치센터 등과 자매결연을 추진하여 확대 추진할 계획이다.

영광군청 개요
전남 서북권에 위치한 영광군은 예로부터 산수가 수려하고 어염시초가 풍부하여 ‘옥당골‘이라 불러온 지역이다. 영광군은 천년의 고찰 불갑사와 일본에 최초로 주자학을 전파한 수은 강항선생의 내산서원, 백제 침류왕 원년(서기 384년) 인도 마라난타 존자께서 백제에 불교를 처음 전래한 백제불교 최초도래지와 전통 근대 종교 원불교의 발상지인 영산성지 그리고 6.25 당시 기독교인들이 인민군의 교회 탄압에 항거하며 204명이 순교한 기독교인 순교지, 신유박해 때 2명의 순교자를 내며 순교자 기념 성당으로 지정된 영광성당 등을 보유하고 있어 4대 종교의 테마관광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yeonggwang.go.kr

연락처

영광군 군서면
산업개발담당
061-350-594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