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 축산물전문점, 잠실5단지점 오픈

뉴스 제공
영진엠앤에프
2012-01-24 10:17
서울--(뉴스와이어)--농협이 100% 보증하는 안심축산물을 판매하는 전문점이 서울 송파구 잠실5단지에 오픈하였다.

농협 안심 축산물전문점은 농협이 생산에서 유통까지의 전 과정과 안전을 100% 보장하는 안심한우, 유황후레쉬, 안심계란 등을 판매하는 매장으로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150여개의 매장이 운영 중에 있다.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심축산물을 공급하기 위해 한우 전두수에 대한 DNA검사 및 항생제 잔류물질 검사를 실시한 제품들을 안심축산물 전문점에서 공급하고 있다.

잠실5단지점(대표 신혁순)은 기존에 7년간 정육식당을 운영하다가 리모델링 창업을 진행한 경우로, 기존에 투자한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서 새로운 업종에 맞게 리뉴얼하므로 창업비용과 준비기간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매출 부진의 어려움과 리모델링 창업을 고민하고 있는 창업자들에게 돌파구를 마련해 주고 있다.

리모델링 창업은 지역 상권과 고객 취향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그 점을 활용할 수 있다는 등의 여러 장점으로 선호되고 있다.

잠실5단지점(대표 신혁순)은 “고객에게 저렴하면서도 맛있고, 믿고 드실 수 있는 안심축산물을 판매하는 매장을 만들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농협이 보증하는 안심축산물전문점은 예비창업자도 쉽게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창업교육 및 매장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창업시장의 새로운 유망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매주 화요일 무료사업설명회를 통해 안심축산물전문점에 대한 사업추진 배경과 사업성에 대한 내용을 들을 수 있다. (사업설명회 및 개설문의 : 1577-2328)

영진엠앤에프 개요
(주)영진엠앤에프는 2005년에 출범하여 한우의 가공과 유통을 주력으로 하는 육가공 전문기업으로서, 정직이라는 기업이념 아래 고객 여러분들의 가정에 깨끗하고 질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엄격한 위생시설과 철저히 검증된 최상의 제품만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다. 국민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농협안심한우, 농협안심한돈’ 등을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 농협중앙회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공식지정업체로 선정되어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의 개설 및 관리를 하고 있는 축산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yjmf.co.kr

연락처

영진엠앤에프 홍보팀
02-1577-2328
박진현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