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임넷 ‘켠 김에 왕까지’ 박완규 출연 - 26일 방송

뉴스 제공
CJ E&M
2012-01-24 11:51
서울--(뉴스와이어)--가수 박완규가 <나는 가수다> 중간점검에서 1위한 비법을 공개했다. 온게임넷 <켠김에 왕까지>에 출연해 <나는 가수다>에서 잘하려면 <켠김에 왕까지> 정신이 필요하다고 역설한 것. 오는 26일(목) 오후 5시 30분에 방송된다.

박완규는 “얼마 전에 <켠김에 왕까지>에서 가수 테이가 나온 것을 보았다”며 “역시 <나는 가수다>에 가기 위해서는 <켠김에 왕까지>에 먼저 출연해 정신적으로 무장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달았다”고 밝혔다.

또한 “해병대 캠프보다 <켠김에 왕까지>에 도전하는 것이 끈기와 인내심을 더 키울 수 있다”며 “후배 중에 <나는 가수다>에 출연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켠김에 왕까지> 출연을 먼저 고민해보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현재 박완규와 테이는 <나는 가수다>에 출연 중이며, 모두 <켠김에 왕까지> 단골 손님들이다.

온게임넷 <켠김에 왕까지>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게임을 끝까지 클리어 해야만 녹화가 종료되는 온게임넷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오랜 시간 동안 게임을 하면서 변화하는 출연진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하여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26일부터 방송 시간이 변경되어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30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CJ E&M 개요
CJ E&M은 방송, 공연, 음악,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 E&M 전략미디어마케팅팀
한응수
031-783-07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