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쿠아리움. 아쿠아리스트 직업체험 참가자 모집

뉴스 제공
부산아쿠아리움
2012-01-25 09:51
부산--(뉴스와이어)--부산아쿠아리움은 아쿠아리스트의 하루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도전, 아쿠아리스트 직업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쿠아리스트란 수족관에서 고객이 관람하는 수중생물을 사육, 관리, 연구하는 사람이다.

아쿠아리스트의 아침회의부터 먹이준비, 수조 시스템점검, 수조 청소 등의 이색 체험을 통해 아쿠아리스트와 해양생물에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접수는 1월 31일까지 가능하며 부산아쿠아리움 홈페이지(www.busanaquarium.com)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온라인(webmaster@busanaquarium.com)을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해양생물과 아쿠아리스트에 관심이 많은 중, 고, 대학생이면 지원이 가능하며 선발 된 5명은 2월 중 하루를 선정하여 아쿠아리스트의 하루 일과를 체험 해볼 수 있다. (문의 051-740-1700 /www.busanaquarium.com)

부산아쿠아리움 개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인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의 한국 자회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운영을 맡고 있다. 약 80m 길이의 해저터널, 3000톤 규모의 메인 수조 등 각종 수족관 시설을 통해 세계 각국에 서식하는 250종, 1만여마리의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유일의 상어 피딩쇼, 초대형 수조가 스크린으로 변하는 딥시네마월드 등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다양한 전시 및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바닷속 해저 세계를 감상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sanaquarium.com

연락처

부산아쿠아리움
김하나 주임
051-740-17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