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현대미술작품을 캘린더로 소장하자…게티이미지코리아, 2012년 캘린더 증정

뉴스 제공
멀티비츠이미지
2012-01-25 10:04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디지털콘텐츠 공급업체 멀티비츠이미지가 게티이미지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GettyImagesKorea)을 통해 2012년 탁상용 캘린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번 캘린더는 ‘유럽현대작가 10인'라는 주제로 각광받는 유럽현대작가들의 작품 12컷으로 구성되어 있다.

게티이미지코리아는 매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는 다양한 주제와 컨셉의 캘린더 갤러리(http://www.gettyimageskorea.com/_Event/2012CalendarGallery.php)를 오픈하여 캘린더를 기획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왔으며, 또한 엄선된 최고의 이미지로 제작되는 자사 캘린더는 디자이너들의 필수 소장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 2012년 게티이미지코리아 캘린더는, 기업 이미지를 대표할 만한 새롭고 개성 있는 이미지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현대미술을 집중 조명하였다.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유럽의 현대미술작가 10인의 대표작으로 제작된 캘린더는 초현실주의와 신비 환상주의가 조합된 독특한 스타일의 맥돌나 반(Ban, Magdolna), 자연의 생기 넘치는 색채를 드라마틱하게 소화하는 리 캠벨(Campbell, Lee), 사진의 원판 없이 자신만의 기법으로 꽃과 식물들을 작품으로 표현하는 안젤라 이스터링(Easterling, Angela) 등의 개성 넘치는 작품들을 수록하였다.

게티이미지코리아 유럽현대미술 캘린더에 포함된 모든 이미지는 캘린더뿐 아니라 광고 및 보도출판 용도로 라이센싱이 가능하며, 이외에도 게티이미지코리아는 고흐, 르누아르, 클림트 등 유명작가의 명화이미지를 비롯한 다양한 현대미술작가의 작품을 라이센싱 하고 있다.

2012년 게티이미지코리아 캘린더는 1월 31일까지 게티이미지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문의: 멀티비츠이미지 글로벌마케팅본부 박윤미 대리 02-2132-2535)

멀티비츠이미지 소개
멀티비츠이미지는 세계 최정상 디지털 콘텐츠 제공 업체인 Getty Images의 한국 독점 파트너로서, 광고, 보도, 출판에 필요한 사진, 동영상, 음원, 명화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광고대행사, 프로덕션, 언론사(신문, 방송, 온라인), 웹에이전시, 기업체, 관공서 등 13만 여명에 이르는 기업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자체 제작한 사진, 동영상 수출 및 SBS, EBS 등 국내 콘텐츠 수출 대행을 하고 있다.

게티이미지 소개
게티이미지(Getty Images)는 이미지, 동영상 및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작, 유통하는 회사로 전 세계 100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미디어(TV, 신문, 잡지 등)와 광고전문인(광고대행사, 기획사, Production)들을 포함한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미지와 동영상 콘텐츠를 공급하고 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크리에이티브 이미지와 동영상부터 뉴스,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아카이브에 이르는 광범위한 게티이미지의 콘텐츠들은 전 세계 신문, 잡지, 광고, 영화, 책, 웹사이트 등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멀티비츠이미지 개요
(주)멀티비츠이미지는 세계 최정상 디지털 컨텐츠 제공 업체인 Getty Images의 한국 독점 파트너로서, 대기업, 중소기업, 관공서, 은행, 병원, 광고대행사, 웹에이전시 등과 같은 기업을 대상으로 사진, 동영상 등의 콘텐츠를 라이선싱하는 B2B전문 기업이다. 현재 광고, 보도, 출판에 필요한 사진, 동영상, 음원, 명화 등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광고대행사, 프로덕션, 언론사(신문, 방송, 온라인), 웹에이전시, 기업체, 관공서 등 13만 여명에 이르는 기업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자체 제작한 사진, 동영상 해외수출 및 SBS, EBS 등 국내 콘텐츠 해외 수출 대행을 하고 있다.

http://www.gettyimageskorea.com
http://www.facebook.com/GettyImagesKorea

웹사이트: http://www.multibits.co.kr/

연락처

멀티비츠이미지
기획마케팅팀 박윤미
02-2132-25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