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저가 항공 세계 아시아 태평양 지역 회의에서 연설

싱가포르--(뉴스와이어)--세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Nasdaq: PCLN)의 자회사 아고다에서 한국 아고다(agoda.co.kr)를 통해, 오늘 테라핀(Terrapinn)에서 주최하는 저가 항공 세계 아시아 태평양 지역 회의(Low Cost Airlines World Asia Pacific Conference - LCC)에 참석 예정을 발표했다.

2012년 2월 8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이 업게 최고의 행사는 저가 항공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인다. 온라인 여행, 항공기 제조, 여행 컨설팅, 호텔 및 전자 상거래를 포함한 관련 분야의 주요 전문가들도 함께 모인다. 3일간의 회의 과정으로는 기조연설과 워크숍이 있으며, 여러 패널들이 항공사와 공항, 새로운 기술,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및 영업, 온라인 솔루션, 소비자 동향 등의 주제를 다룰것이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운항 확장에 관한 식견을 공유할 이 자리에서 아고다의 최고 상업 책임자 브라이언 루이스(Mr. Bryan Lewis)씨가 ‘아시아 여행 산업 성장의 추진력(Powering the Growth of Asia's Travel Industry)’이라는 내용을 오프닝 패널로 연설할 예정이다. 수석 상업 이사 언스트 헤머(Mr. Ernst Hemmer)는 항공사들이 OTA전략을 최적화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그의 의견으로 온라인 여행사와 저렴한 비용으로 사업자간의 협력 가능성으로 강조할 것이다.

작년 컨퍼런스에서는 27개국의 160개 회사에서 400명 이상의 대표자들이 모였다. 올해는 견해를 나누는 것 뿐 아니라, LCC 성장 전략과 네트워킹 및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직접적인 수많은 기회들을 제공한다.

저가 항공 세계 아시아 태평양 컨퍼런스는 싱가포르의 마리나 베이 샌즈 콤플렉스(Marina Bay Sands complex)에서 열린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항공권을 구입하고자 한다면, www.terrapinn.com/2012/low-cost-airlines/ 에 방문하기 바란다.

아고다 개요
아고다 유한회사(agoda.com)는 아시아에 기반을 둔 온라인 호텔 예약 회사이며 가장 저렴한 호텔 요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고다는 프라이스라인 그룹(나스닥:PCLN)의 자회사이며 전세계적으로 30만여 개 이상의 호텔과 연결되어 있다. 최고급의 예약 서비스를 모든 여행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전세계에 퍼져 일하는 1200명 이상의 다국적 전문가들은 현지 지식과 상황을 토대로 최저 호텔 요금 체결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아고다 고객들은 아고다 포인트 제도에 자동으로 참여하여 더 많은 할인과 무료 숙박을 얻을 수 있다. 한 가지 체인점에만 묶이는 다른 프로그램과는 달리, 아고다 포인트 제도는 전세계에 퍼진 수천개의 호텔에서 사용하여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시아 태평양 관광 협회(PATA)의 주 멤버로써 아고다는 더 많은 사람에게 알맞고 다가가기 쉬운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goda.co.kr

연락처

아고다 한국 온라인 마케팅
코디네이터 최재헌
+66)2625-92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