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이몰, 헤지스키즈 & 휠라키즈 등 인기 브랜드 최대 50% 할인 판매

뉴스 제공
롯데홈쇼핑
2012-01-26 08:20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이 본격적인 신학기 준비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31일(화)까지 ‘헤지스키즈’, ‘휠라키즈’ 등 인기 브랜드의 신학기 가방 및 의류를 최대 50% 할인 판매함과 동시에 할인 쿠폰 및 적립금 제공, 사은품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펼친다.

2012년 신학기 가방 트렌드가 아이들의 피로를 줄여주고, 가방의 변형을 최소화한 소재를 사용하는 등 ‘기능성’에 초점이 맞춰짐에 따라 이에 부합하는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탈부착이 가능한 헤지스 퍼피 장식이 돋보이는 ‘헤지스키즈 퍼피 포인트 백팩’(5만8천원대)은 어깨끈과 등 부분이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매쉬 소재로 제작돼 착용감이 우수하다. 구매 시 15% 할인 쿠폰(즉시 사용 가능)이 제공되며, 특히 ‘헤지스키즈’ 제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퍼피 열쇠고리’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휠라키즈 트랜스포머 범블비’ 책가방 & 신발주머니 세트(13만8,000원)는 등·허리 라인과 가방의 밀착감이 높아 무리한 하중이 가해지지 않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해당 상품 구매 시 7% 적립금과 양말, 실내화, 크레파스까지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롯데아이몰은 31일(화)까지 ‘헤지스키즈’와 ‘휠라키즈’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후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기간 내 구매합산 금액의 최대 7%를 적립금으로 지급할 예정이며, 지급일은 다음 달 16일(목)이다.(인당 최고 적립금액 3만원)

롯데아이몰 유·아동 패션담당 조병주 MD(상품 기획자)는 “아이들의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명품 브랜드 키즈 라인을 중심으로 할인 대전을 기획했다”며, “할인 쿠폰, 적립금, 사은품 등 혜택이 다양한 만큼 인기 상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언론담당
김민아 책임
02-2168-5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