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미디어, ‘C 프로그래밍’ 출간

뉴스 제공
한빛미디어
2012-01-26 11:58
서울--(뉴스와이어)--“C 언어 학습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을 다년간의 통계로 파악하여 그 부분을 쉽게 설명하였다.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분석하고 이해하는 과정을 반복시켜 다양한 응용문제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다.”

새내기를 위한 첫 C 언어책 ‘C 프로그래밍’이 한빛미디어에서 출간되었다. 이 책은 학습자와 강의자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C 프로그래밍 기본서이다. 다년간 C 프로그래밍 강의를 통해 축적한 노하우를 통해 C 언어 학습자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보다 쉽게 설명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얽힌 실타래를 풀 듯이 문제 해결 과정을 단계별로 제시하여 성취감을 맛보고, 실전 응용력을 키울 수 있다. 또 이론 1시간, 실습 1시간 세트 구성으로 1시간 강의 분량마다 응용력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래밍 실습을 수록하여 강의자가 C 언어 기초 강좌로 사용할 수 있는 최적의 구성을 갖추고 있다.

적절한 이론과 실습을 바탕으로 탄탄한 C 프로그래밍 기초 체력 다지기를 원하는 프로그래밍 입문자, 공학 전공자, 교양 이수자에게 좋은 학습서가 될 것이다. 도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빛미디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빛미디어 개요
한빛미디어(주)는 지난 16년 동안 국내 컴퓨터/정보통신 분야의 성장과 더불어 IT 전문가들의 풍부한 실무경험과 현장 노하우를 책으로 출간하면서 해당 분야의 IT 개발자들과 함께 발전해 왔다. 또한 미국 오라일리사의 한국 비즈니스 파트너로 원서 수입과 번역을 통해 앞서가는 IT 전문가들과 프로그래머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왔다. 현재 IT 전문 서적에서 나아가 일반인을 위한 컴퓨터활용/OA 서적, 그래픽 서적, 그리고 IT관련 자격증 서적까지 누구나 쉽게 배우고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도서를 출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co.kr

연락처

한빛미디어 마케팅팀
대리 박주훈
02-2128-87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