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선생미술, ‘3디를 활용한 가상공간의 갤러리 시스템’ 특허 취득

뉴스 제공
홍선생교육
2012-01-26 13:52
안양--(뉴스와이어)--홍선생미술(www.eduhong.com)은 ‘3디를 활용한 가상공간의 갤러리 시스템’(특허 제 1106857호)으로 BM특허[Business Model Patent]를 취득하였다고 26일 밝혔다.

본 특허는 웹 3D를 활용한 갤러리의 설계와 구현으로 가상의 전시공간을 통하여 회원들의 작품을 전시함과 아울러 사이버에서의 전시 공간 대여와 더 나아가 모든 제품을 3D 가상공간에 탑재하여 판매하는 쇼핑몰 구축과 각 회사 홍보를 용이하게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방향키와 마우스를 이용하여 360도 제한 없이 이동 가능하여 온라인을 통해 방문하는 이용자에게 실제 갤러리에 방문하는 것과 같은 현장감을 주는 효과가 있다.

금번에 특허 취득한 3디 갤러리 시스템은 여미옥 대표가 ‘회원들의 그림을 날마다 새롭게 전시해 줄 수 없을까’를 고민하다가 발명하게 된 것이다. 홍선생미술 관계자는 “본 특허로 홍선생미술 회원들 각자에게 개인 3D 미술관을 제공하여 ‘365일 행복한 미술전시회를 열고 있다”고 전했다.

발명은 작은 관심에서 시작되어 관찰, 상상, 통합하여 만들어지는 것으로 2008년도에 특허 취득한 ‘통신망을 이용한 학습 서비스 시스템 및 그 방법’과 함께 교육시장에 큰 변화를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홍선생미술 1588-0088

홍선생교육 개요
홍선생교육은 방문미술 홍선생미술과 머리에 그리는 한자 좋아 좋아 인터넷 콘텐츠, 머리에 그리는 디지털 아트 민화 등을 주제품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홍선생미술 유튜브 채널에는 머리에 그리는 아트 여행, 한자 좋아 좋아, 홍선생미술 철학 등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홍선생미술은 전국에 120여개의 지사가 구축되어 700여명의 미술교사가 활동 중이다. 신뢰하는 기업, 창조하는 기업, 봉사하는 기업으로 20년동안 전국의 모든 택시와 전세버스에 교통 캠페인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m.eduhong.com

연락처

홍선생교육 홍보팀
여태성
031-478-33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