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바코리아, 신제품 AVEVA Surface Manager 출시

- 외부 프로그램과의 표준 포맷 기반 surface interface를 통해

- 조선해양 분야의 설계 성능 향상시켜

뉴스 제공
아비바코리아
2012-01-27 10:00
서울--(뉴스와이어)--플랜트, 발전 및 조선해양 분야의 엔지니어링 정보 매니지먼트 솔루션 선두기업인 아비바코리아(대표이사 박은주, www.aveva.com)는 AVEVA Surface Manager 12.1을 새롭게 출시하여 자사의 AVEVA Marine 제품군에 본 신제품을 추가하였다. AVEVA Surface Manager는 표준 포맷을 이용해 외부 시스템으로부터 surface 인터페이스를 제공함으로써 더 나은 호환성과 향상된 디자인 성능을 제공한다.

AVEVA Surface Manager는 AVEVA Marine에서 사용하기 위한 다양한 포맷의 surface file을 import하는 기능과, import된 geometry 형상을 그래픽으로 표현할 수 있는 특징을 갖추고 있다. 그리고 일반적인 파일 포맷인 IGES, SAT, DML 그리고 STEP AP 203을 지원하여 surface를 import 혹은 export할 수 있다. 또한, AVEVA Surface Manager는 타사의 소프트웨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AVEVA Marine 프로젝트 내에 있는 surface를 외부 포맷으로 변환하여 추출할 수도 있다.

본 신제품은 surface의 정합성 측정 기능도 제공한다. 아울러, AVEVA Marine에서 문제없이 사용하기 위해 타사 프로그램에서 가지고 온 surface의 결함을 찾아 수정할 수도 있다.

AVEVA Surface Manager는 surface를 쉽게 분할할 수 있으므로, 필요한 surface만을 협력업체에 제공 할 수 있다. 이로 인해 조선소에서는 hullform에 대한 지식 및 기술력을 보호할 수 있다.

아비바 본사의 마린 시스템 사업부 헤드인 Stéphane Neuvéglise는 “AVEVA Surface Manager는 AVEVA Marine 사용자에게 다른 surface system을 선정할 수 있는 선택권과 이미 작성된 다른 surface를 AVEVA Marine 안으로 효율적으로 변환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Surface Manager는 surface가 설계에서 사용되기 전에, 사용자에게 import된 surface의 품질을 체크하고 결함을 수정함으로써 설계 품질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협력사에 필요한 부분만 제공함으로써 조선소의 지적 재산을 지키는 것에 기여한다는 것입니다”라고 본 제품 출시에 대한 의의를 전했다.


AVEVA Surface Manager를 비롯하여, 다른 AVEVA Marine 제품군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aveva.com/mari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AVEVA Marine 제품은 AVEVA Integrated Engineering & Design의 일부로서, 일관된 information model의 일반 공정, 규율, 상품 등에 대한 보완적인 제품을 통해 조선/해양 프로젝트의 효율성을 증가시키고 설계의 원가 절감을 불러온다. 3가지로 구분되는 AVEVA Engineering & Design은 Hullform, 구획, 스키메틱, 다이어그램, 데이터시트, 엔지니어링 리스트 및 인덱스를 생성하는 AVEVA Engineer 제품군과, 상세 설계용 3D 모델과 연관된 생산정보를 생성하는 AVEVA Design 제품군, 그리고 글로벌 협업을 지원하거나 Clash management와 Design Review를 위한 AVEVA Manage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비바코리아 개요
아비바 (AVEVA) (www.aveva.com)는 엔지니어링 및 산업용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자본 집약형 산업에서 전체 자산 및 운영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디지털 혁신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AVEVA의 엔지니어링, 계획 및 운영, 자산 성능, 모니터링 및 제어 솔루션은 전 세계 16,000명 이상의 고객에게 입증된 성과를 제공해왔습니다. AVEVA의 고객은 4,200개 파트너와 5,700명의 공인 개발자를 포함하여 최대 규모의 산업용 소프트웨어 에코시스템을 통해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AVEVA는 영국 케임브리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40개국의 80개 지역에 4,400명이 넘는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http://www.aveva.com/marine

웹사이트: https://www.aveva.com/ko-KR

연락처

아비바코리아 마케팅
과장 최영서
02-3284-53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