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제3기 양성평등 통신원 모집

- 양성평등분야 다양한 활동기회 마련

2012-01-27 09:47
서울--(뉴스와이어)--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원장: 문숙경, www.kigepe.or.kr, 이하 양평원)은 2012년도 ‘제3기 양성평등 통신원’을 모집한다. PC를 활용하여 기사작성이 가능한 대한민국 국민은 누구나 지원 할 수 있으며, 모집기간은 1월 27일(금)부터 2월 5일(일)까지이다.

양성평등 통신원은 양성평등분야의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국민 참여기회를 확대하고, 능력과 경험을 펼칠 수 있는 적극적인 활동기회를 마련해 주고자 기획되었다.

통신원의 역할은 양성평등관련 기사작성과 활동지역내 양성평등소식을 모니터링하여 전달하는 것이다. 자발적인 참여를 통하여 여성관심분야, 사회이슈 등 기사형식의 자체 공익콘텐츠를 제작하여, 양평원 사내·외보 및 블로그 등을 통해 정보를 제공한다.

양평원은 비상근 통신원에게는 월별 활동비를 지원하고, 상근직인 온라인 홍보담당 통신원을 선발하여 양평원 온라인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다(자세한 사항은 양평원 홈페이지 http://www.kigepe.or.kr 참조).

문의 : 경영부 위정수대리(02-3156-6134, sooyah@kigepe.or.kr)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개요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은 양성평등기본법 제46조에 설립 근거를 두고 있으며, 양성평등 교육과 진흥의 국가적 책무를 수행하기 위해 2003년 설립된 여성가족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일상 속 성평등'을 위한 공무원 교육 및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전문강사 양성, 그리고 대국민 의식 문화 확산 사업에 힘쓰고 있다. 또한 국내외 유관기관과의 지속적이고 다양한 교류를 통해 양성평등 교육의 허브 기관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igepe.or.kr

연락처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창의경영부 위정수
02-3156-61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