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미디어, ‘컴퓨터 사이언스’ 출간

- 컴퓨터 기초 지식과 최신 기술 흐름을 망라한 종합 컴퓨터 개론서

뉴스 제공
한빛미디어
2012-01-27 13:10
서울--(뉴스와이어)--컴퓨터 관련 분야의 기초 지식과 기술 흐름을 총망라하여 쉽게 설명한 ‘컴퓨터 사이언스’가 한빛미디어에서 출간되었다. 컴퓨터의 역사부터 최근 모바일 기술에 이르기까지 컴퓨터 과학에서 접할 수 있는 기본 이론과 최신 기술을 모두 다루며, 컴퓨터 발전에 따른 사회의 변화 모습도 살피고 있다.

특히 명료한 개념 설명과 직관적 이해를 돕는 사진 자료는 컴퓨터에 대한 배경 지식이 없는 입문자가 보기에 적합하다. 중간중간 삽입되어 있는 읽을거리와 현장의 목소리는 학습자에게 관심과 흥미를 제공한다.

‘컴퓨터 사이언스’는 앞으로 컴퓨터 관련 세부 전공과목도 어려움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 든든한 초석이 되어줄 것이다. 도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빛미디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빛미디어 개요
한빛미디어(주)는 지난 16년 동안 국내 컴퓨터/정보통신 분야의 성장과 더불어 IT 전문가들의 풍부한 실무경험과 현장 노하우를 책으로 출간하면서 해당 분야의 IT 개발자들과 함께 발전해 왔다. 또한 미국 오라일리사의 한국 비즈니스 파트너로 원서 수입과 번역을 통해 앞서가는 IT 전문가들과 프로그래머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왔다. 현재 IT 전문 서적에서 나아가 일반인을 위한 컴퓨터활용/OA 서적, 그래픽 서적, 그리고 IT관련 자격증 서적까지 누구나 쉽게 배우고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도서를 출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co.kr

연락처

한빛미디어 마케팅팀
대리 박주훈
02-2128-87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