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라이프 스타일을 알면 돈이 보인다

뉴스 제공
아이비디써클
2012-01-29 10:14
서울--(뉴스와이어)--우리나라 전체 인구 중 약 1000만명으로 20% 정도를 차지하는 2030세대가 신(新)소비의 주체로 떠오르고 있다.

통계에 따르면 2030세대의 구매력은 지난 2008년 이후로 매년 증가했다. 20대는 30대보다 라이프스타일의 행동반경이 크고 유행을 리드하는 무서운 잠재력과, 실제 구매력을 가진 30대는 뷰티·패션·잡화 등에서 가장 강력한 소비층을 형성하고 있다고 한다.

이 세대의 특징은 소득수준에 비해 화려한 소비를 즐기는 것으로 나타나 소비성향이 매우 높고 자기 자신을 위해서라면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건강을 자신의 경쟁력이라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은 P세대, 코보스족, 듀크족 등의 다양한 계층으로 분류되며 오늘날 기업들의 가장 중요한 마케팅 대상이 되고 있다.

이러한 2030세대가 소비주도층을 형성하면서 프랜차이즈 업체들 역시 시장구매력이 강력한 2030세대를 잡아야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하였으며 매장 디자인컨셉과 브랜드 이미지를 산뜻하게 메이킹해 젊은층을 겨냥하고 있다.

대표적인 아로마오일 마사지전문 프랜차이즈 ‘풋앤비타’는 이러한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예측하고 성공적인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주요고객층이 20대에서 30대의 젊은 고객층이 주로찾는 풋앤비타는 커플과 임산부를 중심으로한 발마사지,전신마사지, VIP코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매장컨셉 또한 유럽형 캐쥬얼 휴식공간을 내세우며 산뜻하고 화사한 매장분위기는 물론 자격증을 소지한 20대 중심의 내국인 테라피스트가 마사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사지가격은 발마사지가 2만원 정도인데 다른 마사지샵이 3만원에서 8만원 선에서 제공하는데 비하면 저렴한 편이라고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설악산이상의 산소발생기를 갖추어 전 매장이 산소존이며 아로마오일은 치료등급 이상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풋앤비타는 2030세대가 좋아하는 아이돌스타 연예인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이 입소문을 통해 즐겨찾는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주로 카라, 씨크릿, 엠블랙, 유키스, 레인보우, 비스트, 쥬얼리 등의 쟁쟁한 아이돌스타는 물론 정일우, 김신영, 노유민, 문희준, 토니안, 성우 서혜정, 김동현(UFC), 이상화(스케이트)까지 수많은 유명인들이 단골로 풋앤비타를 찾고 있다.

2년 전에 본사 직영점 오픈과 함께 프랜차이즈를 시작한 풋앤비타는 입소문만으로도 2030 고객층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예비창업자들에게도 유망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으면서 창업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향후에도 풋앤비타는 2030세대의 입맛에 맞춘 서비스상품 개발과 보완으로 매출극대화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이비디써클 개요
20대~30대 젊은층과 유명인이 단골마사지샵으로 자주찾는 '풋앤비타'. 아이비디써클의 마사지샵 프랜차이즈브랜드인 '풋앤비타'는 디자인이 가미된 아기자기한 캐주얼 인테리어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자기관리를 위해 찾는 남성고객뿐만 아니라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는 물론 직장인, 임산부, 가족들의 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또한 풋앤비타는 독특한 운영체계를 통해 저렴한 가격과 휴식공간으로의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 수준높은 마사지관리 서비스, 경험없이도 창업이 가능하여 예비창업자, 주부, 투잡을 희망하는 직장인사이에 폭발적인 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footnvita.com

연락처

마사지샵프랜차이즈 풋앤비타
최도홍 부장
02-517-67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