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안티푸라민 3종 세트 출시

뉴스 제공
유한양행 코스피 000100
2012-01-29 12:47
서울--(뉴스와이어)--(주)유한양행은 오랜 세월 사랑 받아온 자체 개발 의약품 1호 안티푸라민의 3종세트를 최근 출시하였다.

안티푸라민은 1933년 유한양행의 창립자인 유일한 박사의 의사출신 아내인 호미리 여사의 도움을 얻어 첫 자체 개발한 의약품으로 80세가 다 되어가는 장수의약품이다.

안티푸라민은 서민들의 대표 비상 상비약으로 오랜 세월 동안 사랑 받아 왔으며 일반인들이 유한양행 하면 떠오는 대표품목으로 패키지에 간호사가 그려있는 제품으로 옛 향수를 느낄수 있는 정겨운 의약품이다.

안티푸라민은 연고제와 더불어 1999년에는 안티푸라민 S로션이라는 로션타입의 제품으로 변신을 꾀하였고2010년 처음으로 안티푸라민 파스 제품인 ‘안티푸라민 조인트’와 ‘안티푸라민 파프’가 출시된 이후 최근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 한 ‘안티푸라민 허브향’이 출시됐다.

이 제품은 사방향 신축성 원단을 사용하고 은은한 라벤더 향을 첨가하여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그리고 안티푸라민 성분을 분사할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안티푸라민 쿨 에어파스’도 출시했다. 또한 수분과 멘톨을 함유하여 시원한 냉찜질 효과가 있는 ‘안티푸라민 쿨’제품을 선보였다.

유한양행의 장수의약품이자 대표품목인 안티푸라민의 고객을 향한 끝없는 변신이 지속적으로 주목된다.

유한양행 개요
유한양행은 ‘가장 좋은 상품을 만들어 국가와 동포에게 도움을 주자’라는 유일한 박사의 정신으로 1926년 설립됐다. 창업 이래 지금까지 신뢰와 정직의 기업문화를 가지고 우수한 의약품 생산과 국민 보건 향상에 매진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yuhan.co.kr

연락처

유한양행 홍보팀
과장대리 김종원
02-828-00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