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인재연합회,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활동 실시

- 따뜻한 나눔의 봉사 대한민국인재연합회가 있다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인재연합회(회장 김현우)는 1월 28일-1월31일까지 지식경영인재 사랑의 봉사일정으로 정하고 서울 동대문구 제기동 철거민촌 예정지에서 홀로 사는 노인 10가구에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사)한국대학발명협회(회장 이주형)와 대한민국인재연합회 인재회원단을 비롯해 40명이 참여 하였고 2100장의 연탄 및 쌀과 물을 직접 전달했다.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는 대한민국인재연합회 창설 처음으로 실시한 나눔봉사활동으로 과학기술청년위원회와 (주)토토로사, (주)KMS광명안전 후원으로 진행 하였다.

또한 농촌 살리기 운동으로 제주도에서 판로를 찾지 못해 상품화가 진행되지 못한 생산농가 돕기 운동으로 귤 20톤을 판매하여 수익금의 전부를 불우이웃돕기에 사용하였다.

이번 봉사에 참여한 황윤상(공항초 4년)학생은 연탄은 고기 구워 먹을 때 사용하는 연료인줄 알았는데 연탄을 이용하여 난방을 한다는 이야기에 궁금했는데 막상 연탄을 직접 배달해보니 연탄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고 추운 날씨에 몸이 많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을 돕는다는 마음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어려운 이웃 분들이 좀 더 따듯해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봉사 소감을 이야기 하였다.

대한민국인재연합회는 매년 대통령 표창을 수여하는 ‘대한민국인재상’ 수상자와 대한민국의 각 분야의 성장 가능성이 높은 청소년 인재와 재능개발가능성이 필요한 인원들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단체로써 사회전반에 자신들의 능력과 개성을 표출 할 수 있는 소통매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재능기부활동 및 나눔 봉사활동을 주로 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인재연합회의 줄임말로 대인연(큰 인연)이라는 소속감으로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연합회 단체이다.

대인연 관계자(사무총장 정희윤)는 본 단체에 소속된 구성원들이 사회에서 받은 교육과 사랑을 이제는 사회 구성원과 함께 나누고 함께 해야 된다는 마음으로 꾸준히 “다양한 교육, 봉사, 나눔행사 등을 펼쳐 이웃들에게 돌려주기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브레인협력단 개요
한국브레인협력단은 아시아로하스뉴스 언론사로 신제품 뉴스홍보, 전시, 기업홍보, 명예의전당 등을 운영하고 창의적 인재개발 다이아몬드 CEO클럽을 운영 신기술개발 교육 전시 홍보 협동화단지를 운영한다.

웹사이트: http://www.invent21.com

연락처

한국브레인협력단
이주형 교수
02-793-5111, 010-3789-56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