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식품, 특허퓨전김치 여름특별김치전 연다

부천--(뉴스와이어)--“특허 김치 맛보러 오세요!”

국내최초로 김치로 특허를 받아 특허김치를 선보인 김치전문업체 한성식품(대표 김순자/www.hskimchi.co.kr) 이 롯데백화점 식품매장에서 특허 김치 출시 기념으로 ‘여름특별김치전’을 연다.

한성식품은 롯데백화점과 공동으로 24일(금)부터 30일(목)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1층 식품 행사 매장에서 미니롤보쌈김치, 깻잎양배추말이김치 등 특허김치와 치자미역말이김치, 오이피클김치, 죽순물김치, 박김치, 과일물김치, 얼갈이열무김치 등 6가지 퓨전김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 포장된 포장김치가 아닌 벌크(대용량) 형태로 보관된 냉장고에서 꺼내 직접 맛을 보고 원하는 분량만큼 포장하여 판매한다. 가격은 100g당 1000원에서 1500원으로 기존 포장김치 보다 15% 가량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선보이는 김치는 새콤달콤한 감칠맛과 녹색, 노란색, 붉은색의 천연야채빛깔이 조화를 이루어 미각을 자극하는 특허 신제품을 비롯해 죽순김치, 과일물김치, 박김치 등 이색적인 소재를 통해 개발된 퓨전 김치가 다양하게 선을 보인다.

한성식품의 김순자 대표는 “이번 롯데백화점 여름특별김치전은 최근 중국산 김치의 물량공세에 대응하여 경쟁력있고 고급화된 맛의 특허김치를 선보여 한국 김치의 우수성을 알리고 이를 통해 김치의 세계화를 이루는데 앞장서고자 마련했다”이라며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hskimchi.co.kr

연락처

한성식품 김경희 Q.C 본부장 032-682-4920
홍보대행사 지트컴 전민국 02-2130-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