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H’ 웨딩홀, ‘하우스 본 오스티엄’으로 새 단장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2-01-31 09:34
서울--(뉴스와이어)--한정식이 맛있는 웨딩홀 ‘컨벤션H(압구정동 소재)’가 ‘하우스 본 오스티엄’ 으로 새 단장을 하였다.

하우스 본 오스티엄(Haus Von Ostium)은 구스타프 클림트의 ‘정원이 있는 집’을 모티브로 리뉴얼을 진행하였다.

이번 하우스 본 오스티엄 리뉴얼 방향은 기존 채플의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눈에 띄는 부분은 연회장에 마련된 프라이빗한 정원이다. 기존의 원목데크를 대리석과 잔디로 교체하였으며 가로등을 설치하여 로맨틱하고 우아한 느낌을 살렸다.

또한 클래식한 감성으로 만들어진 채플홀에는 캔들 랜턴을 두어 편안한 느낌과 동시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더했다.

그 밖에도 하우스 본 오스티엄은 리뉴얼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1. Door to door service (도어 투 도어 서비스)
하우스 본 오스티엄의 전담 직원이 직접 메이크업 샵을 방문하여 해피밀 제공, 포터 서비스 및 웨딩홀까지의 에스코트를 하는 서비스

2. Private Wedding photo zoning service (프라이빗 웨딩 포토 조닝 서비스)
신랑 신부가 원하는 사진 파일을 액자로 제작해 신부대기실 정면을 갤러리로 꾸며주는 서비스

3. Garden party service (가든파티 서비스)
저녁 예식 고객을 위해 하우스 본 오스티엄 정원에서 그릴서비스와 함께 와인을 제공하는 서비스. 아울러 5성급 호텔에서의 1박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hausvonostium.co.kr) 방문이나 전화문의(02-512-1636)를 통해 가능하다.

오스티엄 개요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은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하우스본오스티엄: http://www.hausvonostium.co.kr
리멤버십: http://www.remembership.co.kr
오나르바이오스티엄: http://www.onar.co.kr
오스티엘: http://www.ostiel.co.kr
퀸즈오스티엘: http://www.queensostiel.co.kr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H&RD
우진관 실장
02-511-0484, 010-2410-08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