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코리아, “퀴즈 풀고 경품 타자”

- 테니스코리아 홈페이지 방문자라면 누구나 참여가능

- 2월 15일까지 퀴즈 풀면 운동용품 제공해

뉴스 제공
미디어윌
2012-01-31 09:36
서울--(뉴스와이어)--테니스 전문 월간지 테니스코리아(www.tennis.co.kr)는 홈페이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를 2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호 발간을 기념해 테니스에 관심 있는 독자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간단한 퀴즈를 풀면 총 13명에게 라켓, 스트링, 폼롤러 등의 운동용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테니스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테니스코리아 홈페이지(www.tennis.co.kr)에서 퀴즈를 풀고 댓글에 정답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운동용품을 지급한다.

특히, 스포츠 트레이닝 전문업체 잠스트에서 경품으로 제공하는 폼롤러, 필라테스링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코어 운동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운동 용품으로 코어는 목에서부터 골반에 이르는 몸의 중심축을 잡아 주는 근육으로 스포츠 활동을 할 때 가장 기본이 되므로 테니스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라켓, 스트링 등의 테니스 용품을 제공해 테니스 동호인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2월1일부터 열리는 국가대항전인 데이비스컵 한국과 대만 경기의 승리국가와 스코어를 테니스코리아 홈페이지에 올리면 정답자 중 5명을 추첨해 헤드양말 2켤레씩을 제공한다.

한편, 지난 1992년에 창간된 테니스코리아는 각종 테니스 관련 이벤트 및 기술 등 테니스 전반에 대한 정보를 폭넓게 다루고 있으며, 국내 테니스 인구의 저변 확대를 위해 테니스 대회 개최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미디어윌 개요
미디어윌은 1990년 생활정보신문 ‘벼룩시장’을 발행한 이래, 다양한 뉴미디어 사업을 전개해 왔다. 현재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전문 미디어와 인쇄, 유통, 외식 등 12개의 계열사를 운영하는 그룹사로 성장했다. ‘인류에 봉사하는 회사’란 경영 이념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고객 만족’과 ‘초일류 기업’이라는 비전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diawill.com

연락처

미디어윌 마케팅홍보팀
이승은 과장
02-3019-0239, 010-3403-3985
이메일 보내기